Information/Q & A

비립종(choloesterol deposits)과 화잇헤드(whitehead) 차이점

O3 Lab 2017. 6. 15. 10:47

Q) 비립종하고 화이트헤드랑 다른거죠?

Kathy Kim(06-14-17)


A) 비립종과 화잇헤드 차이점을  짤막하게나마 적을게요!

비립종: 영어로는 cholesterol deposits라는 이름처럼 조그만 주머니 안에 각질이 꽉 차있는 듯한 모양입니다. 주로 피부가 손상된 부위에 생기며 피부손상으로부터 발생한 잔류농상으로 모낭과 땀샘으로 부터 생깁니다. 물사마귀(한관종:syringoma)라고도 사람들은 말하는데 그것은 비립종이 아니고 바이러스로서 좀더 크기가 큽니다. 비립종은 요즘 화학성분이 많은 화장품으로 인한것이 많기에 주로 실리콘류, 미네랄오일, 디메티콘, 페트롤리움 젤리 성분으로 인해 더 가져오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유기농 화장품을 사용하면 크기가 줄고 없어지기도 하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자운프리미엄밤에서 효능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만,  O3 Lab  Lico-Mulberry Toner, Acne away Corrcetor와 Himalyan Pink Salt Soap도 효과를 보곤 합니다. 각질제거도 효과를 보는데 문지르면 번지는 성질이 있는 비립종은 마스크 팩처럼 얹었다가 조심스럽게 헹구어내는 방법의 각질제거를 권합니다. 21가지 유기농 허브로 만든 Zaun Premium Balm은  비립종의 크기를 작게 만들어주다가 어느날 다 없어지게 한다는 신통방통한 피드백을 넘치게 받는 제품입니다.



Cholesterol deposits



화이트헤드(whitehead), 좁쌀 여드름whitehead는 염증이 없지만 지성 피부에 주로 많이 나는 모공 문제입니다. 사춘기때에 과다한 피지분비도 원인이 되구요. 모낭 안의 각화증이나 여드름균의 증식으로 인하여 생기기도 하구요. 비립종과 달리 각질제거를 잘해줘야 하고 압출(짜내야)도 해줘야 하니 예방적 차원에서 늘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 딥클린징을 잘해 주어야 합니다. 클린징 제품도 화학성 성분말고 유기농 허브로 만든 유기농 클린징 제품을 권합니다. O3 Lab 제품으로는 Acne away Corrcetor, Acne away Salve, Lemon Scrun Gel과 '심쿵젤'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Herbal & Clay Foam Cleansing Gel 등 이 두가지  클린징제품 만으 도 여드름,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잘 관리해 주는 고급성분의 보약제품입니다.

Whiteheads


전문 용어는 많이 줄였는데도 좀 보이네요. 뭐라 달리 정할 단어가 없으니 적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