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Q & A

[Q & A], 샴푸,세안& 마사지 사용법과 Rose face & Eye Balm의 다양한 용도

O3 Lab 2013. 10. 28. 14:11

 

 샴푸, 세안 & 마사지 사용법과 Rose face & Eye Balm 의 다양한 용도

 

 

 

 

Q:

어제 생각보다 일찍 소포가 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priority mail 로 마음써서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에 있을 때 뭔가를 사고 할 시간은 부족하고 그래도 피부에 민감한 한국에서 스스로 관리는 해야 할 것 같아,

 

이곳에서 필요한 것들을 사가려 하니 자꾸 뭔가를 챙기게 되네요 그러니 질문들도 계속 생겨나구요

어디 물어볼 데도 없어 죄송하지만 몇 가지 또 여쭤보려구요. 감사해요

 

1. 제가 아이밤은 처음 써 보는 것이어서보통 하루에 몇 번 정도 눈가에 발라야 하나요?

 

2. 보내주신 헤어용 샘플 비누는 잘 받았어요다른 비누들과 같이, 이 비누를 쓸 때 2번 정도 머리를 감아 헹구고 린스를 하는 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식초 정도로 마무리 해야 하나요?

 

3. 일주일에 1-2번 집중 케어하는 방법 보내주신 내용 중에  각질제거제를 한 다음에 "wrap을 씌우고 위에 핫타올을 올리라"고 하셨는데...  제가 마사지는 별로 해 본 적인 없어 어떤 wrap을 어떻게 씌우는 건지...   (제가 물어보면서도...너무 초보라 민망하네요...  숟가락 마사지는 인터넷에서 찾아 알게 되었는데...이건 잘 모르겠네요)

 

4. 이건 정말 개인적인 질문인데...   보내주신 비누와 함께 clarisonic brush 를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하시는지요제가 민감한 복합성 피부인데, 호르몬에 따라 여드름도 잘 올라오고 (이마, 턱 주위)해서 세안이 중요한데 위 전동 브러쉬를 가격을 좀 주고도  한국에 사서 가야 하나 싶어서요...  비누와 함께 쓰면 효과가 더 좋을 것으로 생각하시는지...여쭤보고 싶네요 

 

 

정말 한국에 가기 전에 마지막 질문들이고 싶네요. 다시한번 죄송하고 감사해요

 

** 드림

 

 

A:

** 님 안녕하세요?

O3 Lab 전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셔서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 님같은 O3 Labian님 덕분에 저희가 아주 든든하답니다.

언제든지 어떤 질문이든 괜찮으니 얼마든지 하셔도 됩니다사용후기도 보내주시면 저희에게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오니 어떤 후기라도 꼭 주시길 청합니다.

 

1번 답변

Eye Balm 이라면 Lip & Eye Balm을 구입하셨나보군요. 아침저녁으로 한 번씩 바르면 되며 메이컵 아이프라이머처럼 눈화장에 발색도와 유지도도 높여줍니다. 일석이조이지요?^^아주 슬쩍 문지르고 네번째 손가락으로 아주 가볍게 톡톡 쳐주면 됩니다.

 

제품을 만들때 아무리 좋은 고순도의 오일을 사용하였다하여도 너무 자주 사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세안후 깨끗한 얼굴에 얇게 펴바르시면 됩니다. , 립밤용 사용은 건조한 기분을 느낄때마다 언제나 발라도 좋습니다. 눈가와 입가의 피부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2번 답변

O3 Lab에서 어떤 헤어용 샘플비누를 보냈는지 몰라 답변드리기가 좀 뭐한데요. 일단 알레포 비누같은 경우 예를들자면, 초벌 애벌이 필요하여서요. 이 같은 경우 두 번의 비누사용은 첫번째는 두피에 대한 세정이었고 두 번째는 헤어부분만 거품을 더 내어 헤어 세정과 윤기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알레포 비누로 세정시 부스스하거나 떡진 경우는 다른 천연비누를 두 번째 세정으로 할 경우 윤기가 유지되더라는 많은 리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알레포로 두피를 세정하면 탈모가 방지되기에 부스스하거나 떡져도 많은 분들이 이 비누를 외면할 수 없기에 많은 임상을 통해 얻어낸 지혜라 하겠습니다.

헤어용 샘플비누를 받으셨다니, 이같은 답변을 드릴수 밖에 없음을 양해해 주시고, 함께 사용하고 싶은 다른 비누가 어떤 종류의 비누인지, 저희가 보낸 샘플비누가 성분이 어떤 거였는지 알게 되면 다시 답변을 업데해놓겠습니다. 지금은 한국가시기 전에 빨리 답변을 듣고 하고 싶으시다니 급히 올립니다.

 

** 로즈메리 샴푸바를 보내드렸다 하는군요. 두피세정력이 뛰어난 것이어서 지성용 두피에 좋습니다. 그러니 위에 안내해드린데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비누 사용은 좀더 윤기와 보습을 주는 비누를 선택하시면 되겠군요. 로즈메리 비누는 지성용 비누로서 얼굴에 사용하셔도 좋구요. 이 비누 사용후 꼭 리뷰주시길 청합니다. 저도 요즘 사용중입니다.

 

 

 

(이 사진은 좀 무섭네요, 질식하지 않을까?)

Wrap 하실 때 코에 구멍은 내는거 아시죠?

아니면 wrap을 반을 잘라서 이마와 코 먼저 씌워주고

나머지는 인중과 입, 그리고 턱과 목까지 나뉘어 씌워주면 코에 구멍을 내지 않아도 되겠구요.

 

3번 답변

Wrap은 주방용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plastic wrap을 말합니다. 마사지만 한 번 하고 바로 닦아내기엔 O3 Lab Rose Face Massage Balm은 너무 아깝습니다. 그래서 마사지 후에 좋은 허브와 올개닉 오일성분들로 영양을 좀더 피부에 주기 위해 Plastic Wrap을 씌우고 hot towel을 올려두는 이유는 그 제품의 deep penetrating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굳이 안하셔도 되지만, 이런 방법으로 관리하고 나면 굉장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home care tip으로 알려드린겁니다.

 

이 로즈훼이스마사지 밤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후기도 전합니다. **님도 아래와 같은 용도로도 사용해 보십시요.

1)    일반 뷰티밤처럼 바르고 그냥 주무셨다는 분들의 후기를 들으면, 아침에 너무 촉촉해서 좋았다고 하시는데 이 구매자님들은 굉장히 dry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고요. 가끔, 너무 건조할 때 그렇게 관리한다고 하시고 효과본다고 하셨답니다. 

2)    손등에 바르자 손이 촉촉해지거니와 주름이 펴지고 있다는 기대하지 못한 후기도 들었답니다. 그래서 조그만 샘플병에 이 로즈훼이스마사지 밤을 덜어 가지고 다니며 hand balm용으로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스파에 마사지 받으러 가실 때도 스파에서 사용하는 싸구려 오일이 싫다시며 로즈밤을 가지고 가셔서 전신 마사지를 받으신답니다.)

3)    또한 어느 구매자님은 cotton Q-tip을 이용하여 eye makeup을 지운다고 하시며 다시는 모공을 막는 질이 나쁜 미네랄 오일이 들은 비싼 아이 메이컵 리무버는 다시는 구입하지 않겠다고 하시더군요.

 

 

 

4번 답변

저는 거품망에 비누를 문질문질하여 거품을 풍부히 낸 다음 그 거품으로 2차세안하는데요. Clarisonic Brush와 함께 비누 거품을 내어 세안하는 법도 괜찮습니다. 남성분들, 잘 씻지 못하는 여드름을 가진 teenager들이 이 device를 좋아하더라고요, 그런데 전기나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는 아주 미세하고 부드러운 cleansing brush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자기 피부에 맞는 좋은 세정제품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일주일에 두 세번 각질제거용 제품을 권하며 전기로 하는 방식보다 가볍게 우리 손으로 세정하는 방법을 권하는 것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민감한 제 피부는 Clarisonic Brush 같은 도구를 사용할 경우 제 각질만 벗겨내는 것이 아니라 멀쩡한 표피까지 벗겨내어 너무 아프고 더 예민한 피부가 되어 좋아하지 않습니다.

 

좀 저렴한 것을 추천한다면 아래링크의 아마존에 파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주 부드럽고 거품도 풍부히 만들어 주며 가격도 착해요, 저도 가끔 사용하며 만족해 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을겁니다.

http://www.amazon.com/CheekRoom-Facial-Cleansing-selling-Authentic/dp/B008YKNHN0/ref=sr_1_15?ie=UTF8&qid=1382941120&sr=8-15&keywords=cleansing+brush

 

O3 Lab에는 현재 여드름에 좋은 어성초 비누가 발효를 끝내고 배송중입니다어성초 비누는 상비용으로 가정에 늘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면 좋을 비누입니다. 곧 비누들은 Thanksgiving Gift Set로 세일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구요.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고국에서 좋은 시간 많이 가지시고 건강히 돌아오시어 미국에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