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Beauty & Health Info

경피요법과 바르는 마그네슘 로션Magnesium Lotion효능

O3 Lab 2017. 10. 29. 12:25


마그네슘의 흡수율 높이는 간단한 방법  하나로 마그네슘 크림을 매일매일 몸에 바르는 '경피요법'이 다시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경피요법은 마그네슘이라는 미네랄 영양소를 보충하게 되는 것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보습력마저 가져다 주니 '일이조'입니다


수많은 영양보조식품에 의존하는 어느 시니어 어르신을 위하여 이 마그네슘 크림을 선물로 들어 드리다가 이제 O3 Lab에서도 마그네슘 크림을 만들어 보급하게 되면서 경피요법과 마그네슘에 관한 자료를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퍼가실땐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








1. 마그네슘Magnesium

마그네슘은 체내에서 번째로 풍부한 미네랄이며, 300 가지가 넘는 필수 대사에서 아주  역할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필수 영양소가 결핍될 일종의 증상들(근육경련, 얼굴 경련, 저하된 수면, 그리고 만성 통증등 다수) 느끼고 있으며  또한 부족하면 심각한 건강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Transdermal Magnesium Therapy" 저자 Mark Sircus 마그네슘을  피부에 바르는 효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1. 세포 해독

2. 염증 감소

3. 혈압 낮춤

4. 2  당뇨병의 위험 감소

5. 향상된 인지기능

6. 건강 증대.

7. 두통및 편두통 감소

8. 불면증 해소

9. 심장 건강 증대

10. 스트레스와 불안감 완화

11. 근육통및 통증 감소

12. 노화 방지 효과

그리고 훨씬 많은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1) 마그네슘 결핍이 흔한 이유는 가공된 정제식품 섭취

대다수의 미국인은 많은 영양소가없는 가공된 정제식품을 많이 섭취합니다. 미국 성인의 절반은 마그네슘 권장 식이요법을 받습니다.

견과류, 씨앗,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콩과 식물, 전체 곡물 일부 강화 식품이 식이요법에서 가장 좋은 마그네슘 원이지만 대부분의 미국인은

음식들에게서 마그네슘 섭취를 의존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섭취하는 작은 마그네슘은 커피, 우유, 바나나, 심지어 맥주와 같은 소스에서도 나옵니다.

2)  점차 질이 나빠지는 토양

성인 남성에게는 매일 320mg 마그네슘과 420mg 필요하지만,

마그네슘 전문가 캐롤린 박사는 아무리 섭취해도 필요한 양보다 훨씬 미치게 섭취하게 된다고 말하는데 그것은 토양이 점차 나빠져서 식품들의 품질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미국 전체 의학 협회 창립자 Shealy 박사는 "이집트를 제외한 전세계 모든 나라의 토양이 마그네슘 고갈 시점까지 진행된 상태에서 식물들이 재배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토양이 쉬지 못한 상태에서 계속 재배/수확하는 적절하지 못한 생산법에다  살충제, 농약등도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3) 그네슘과 칼슘은 서로 시너지가 있어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해 주지만 

오늘날의 식이 요법은 칼슘이 너무 풍부하기 때문에 마그네슘 양 많이 줄어 듭니다. 실제로 많은 유제품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마그네슘/칼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권장되는 마그네슘 섭취량보다 더 많이 필요로 합니다.


4) 일 수치에 따르면 신체는 일반적으로 섭취하는 마그네슘의 20 ~ 50% 흡수

이뇨제 항생제와 같은 약물은 신장의 기능을 해치고 마그네슘을 흡수하지 않고 배설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약한 내장 건강낮은 위산  위장병과 같은 소화 요인도 위장관에서 흡수되는 마그네슘의 양을 줄일  있습니다고령화당뇨병알코올 중독스트레스  질병 또한 마그네슘 흡수를 감소시킵니다


5) 마그네슘이 풍부한 10가지 식품:

녹색 채소라고 마그네슘과 엽록소가 풍부한 유일한 식품은 아닙니다.아래는 마그네슘 함량이 최고로 높은 10 가지 음식들입니다.

(남성 RDA 400 밀리그램 여성 RDA 310 밀리그램 하루)

 

  1. Spinach — 1 cup: 157 milligrams (40% DV)
  2. Chard — 1 cup: 154 milligrams (38% DV)
  3. Pumpkin seeds — 1/8 cup: 92 milligrams (23% DV)
  4. Yogurt or Kefir — 1 cup: 50 milligrams (13% DV)
  5. Almonds — 1 ounce: 80 milligrams (20% DV)
  6. Black Beans — ½ cup: 60 milligrams (15% DV)
  7. Avocado — 1 medium: 58 milligrams  (15% DV)
  8. Figs — ½ cup: 50 milligrams (13% DV)
  9. Dark Chocolate — 1 square: 95 milligrams (24% DV)
  10. Banana — 1 medium: 32 milligrams (8% DV)



2. 경피요법

경피적 마그네슘요법은  피부를 통해 신체에 미네랄을 전달하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이것은 전혀 신개념이 아닙니다.

이미 고대의 인도에서는 피부에  좋은 기름을 부어 힐링하는 아유르베다식 요법이나 Bandage Inspection지르는 요법, 또는 신선한 허브들을 짓이겨  환부에 바르는 국소치료제등은 인류가 생겨나기 시작하였을때부터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최근의 과학에 기반한 사례로는 니코틴 패치멀미 패치근육통증완화 연고나 로션물파스 그리고 폐경기 증상을 치료하기 위한 에스트로겐 패치등은  '경피적 요법'입니다. 


이렇게 오랜 역사와 근거를 기반으로  방법임에도 불구하고피부를 통해 매일 마그네슘을 공급한다는 생각은 많은 사람들에게 낯선 개념일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식품 공급회사와 제약회사에서는 미네랄 영양분을 얻을  있는 방법이 섭취뿐인 것으로만 가르치고 그렇게 배워왔며 대대적 상업적 광고마저 더해 먹기만 하는 방법에만 오래동안 익숙해져왔기 때문입니다


1) 경피 마그네슘의 다른  좋은 점 

알다시피, 마그네슘을 피부에 바르는 것은 필수 미네랄의 섭취를 보완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마그네슘 국소적으로 사용하는 가지 다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흡수 수준으로 흡수율은 다양하지만 마그네슘 크림 미네랄 형태로의 흡수율이 가장 높습니다

31% 염화 마그네슘 용액의 경피 적용에 관한 연구에서 12 치료 89% 환자가 세포질 마그네슘 수치를 증가시켰으며 평균 59.7% 증가를 나타냈습니다구강 보충제를 사용하는 동일한 결과가 달성되기까지 9개월에서 24개월이 걸렸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놀랍습니다. 또한 환자들의 칼슘/마그네슘 비율은 향상되었으며 78% 치료 중금속 해독에 대한 중요한 증거자료들도 있습니다.


이처럼 염증, 통증, 관절염 또는 운동 생긴 통증 부위에는 바르는 마그네슘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통증 부위에 미네랄을 공급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며 근육 통증, 경련 피로등을 신속하게 완화하며 염증을 줄이고 다친 세포 조직 재생을 도와줍니다. 그네슘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유연성과 힘의 강도 조절 내구성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2)  마그네슘이 풍부한 Epsom 소금 목욕보다 바르는 마그네슘이 더 효과적이라는 증거 

마그네슘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중에  Epsom소금의 Magnesium sulfate를 풀어 욕조에 몸을 담그는 방법도 있지만Epsom소금 마그네슘 크림에 첨가한 Chloride Magnesium(염화 마그네슘)보다 체내에서 빠르게 동화/대사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신속한 신진 대사는 Chloride Magnesium(염화 마그네슘) Cream 사용했을 때가 더 낫고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마그네슘 크림 사용하는 것과 함께 엡솜Epsom 소금 목욕을 즐기는데에는 여전히 좋은 이유들이  많이 있는데 그것은 먹는 보충제보다 낫다는 결과와  위에서 언급 마그네슘 연구에서 보았듯이 경피적 요법은 보충제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미네랄의 흡수 수준의 양을 높이기 때문입니다.


3) 마그네슘 보충제가 실제로 매우 약한 증거

이렇듯 마그네슘 산화물과 같은 특정 형태의 보충제는 흡수성 마그네슘 역가가 4% 낮습니다게다가 식품에서 마그네슘을 흡수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보충제로도 똑같은 문제를 겪을 있습니다지막으로, 일부 보충제 브랜드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15 뉴욕주 ​ 법무 장관 Eric Schneiderman 조사에서 테스트 보충제의 79% 실제로 레이블에 표시된 주요 성분들이 함유되지 않았음을 밝혔습니다. 


4) 일상적인 모이스처라이저 대신에 마그네슘 크림 사용!

평범한 모이스처라이저 대신에 이 마그네슘 크림 바름으로써 최대의 효과를 얻을 있습니다

마그네슘 크림은 실온에서 최대 2개월간 보존이 가능하면 냉장보관시 3~6개월 보존 가능합니다. 

마그네슘 경피요법의 바르는 크림은 가급적 화학적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십시요.


O3 Lab - Magnesium Arnica Cream 

마그네슘이 풍부한  Almond, Avocado Oil과 통증치료에 좋은 Arnica Herb등의 유기농 재료로 정성껏 만듭니다.

취침시 다리에 쥐가 나거나 쑤시거나 아픈 어르신들에게 사려가 깊은 좋은 선물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