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Review

O3 Lab - Anti-aging Booster Serum with C E Ferulic Acid

O3 Lab 2016. 4. 7. 08:47

O3 Lab - Anti-aging Booster Serum with C E Ferulic Acid

강력한 항산화 제품으로서 낮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Anti-aging Booster Serum 입니다.

사용자들의 리뷰는 긴 것으로만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1. This feedback from H**  Choi at Bellflower, CA  

Wednessday, April 6, 2016  5:40PM


안녕하세요..이제서야 연락드려요
온가족이 온통 감기로 고생을 했는데..마지막에 아기가 감기가 옮아서....완죤...고생했어요
약도 못먹으니...ㅠㅜ
한달내내 고생했네요
그러느라고 정신없어.연락도 못드리고.......
안티에이징 부스터 세럼...완전 조아요...
첨엔 감기땜에 약도 먹고ㅜ애기땜에 잠도못자고하니까...
피부에 뾰로지도 나고 푸석푸석
해서.좋은지 잘몰랐는데..독한 약을 그만먹고 좋아졌어요
첫느낌은 발림성이 정말 부러워요
2주정도 지나면서부터 피부가 매끈해지면서 손으로 느껴지는 피부의 느낌이 무척 부드러웠어요
거울로 보는 얼굴피부역시 완젼 부드럽게 보이고.. 촉촉하구요..다들 피부결이 좋아졌 데요...
영셀을 안발라도 피부가 윤기가 나고 부드럽고 촉촉해요...ㅎㅎ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너무 조아요...
비타세럼대신 오더한건데
전 비타세럼도 쓸려구용...ㅎㅎ
화장품이 다 잘받고 효과도 좋아서..기분이 너무조아요...
늘 늘 말하지만...너무감사해요
조은제품....재료 안아끼고 듬북 넣어주셔서...피부가 행복해하네요..조만간 비타세럼이랑 스킨오더할께요...
조은하루보내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