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Review

O3 Lab - Sore Nose Soothing Balm

O3 Lab 2016. 3. 24. 13:51

O3 Lab - Sore Nose Soothing Balm

비염연고 사용자들의 리뷰입니다. 

비염연고에 대한 정보입니다 http://blog.daum.net/o3laboratory/662





1. 

This Feedback from J****Choi at Fairfax, VA


저희 아들이 넘 좋다고 하네요. ^^
연고를 바르자마자 코로 숨쉴수있다고 좋아서 저한테 허그해줬어요.
넘 감사합니다.
매일 코땜 힘들어 하는 아이를 볼때마다 마음이 아프고 의사 를 만나서 약도 처방받고 매일 사용했지만 이렇게 빨리 효과는 못봤어요.

한가지 궁금한건 하루에 몇변을 할수가있어요?
울 아이가 학교 갈까 바르고, 또 저녁에 잘때 발라요.
근데 집에 있을땐 오후에도 바르고 싶다고 해서 못하게 했거든요. ㅠㅠ

넘 감사해요.
처음으로 아들한테 허그받고, 코로 숨쉴수 있다고 좋아하는 모습보니 눈물 날거깉네요.


2.

A customer sent me this capture today.
I was surprised that a user recommended my product(Sore Nose Soothing Balm) on internet to people, word of mouth is also a good method of advertisement. 



3.

This feed back from Y*** Williams at Diamond Bar CA
10:29 PM (6 hours ago)


고딩때부터 미국에 와서도 30대 초반까지 만성비염을 달고 살고 있는 미시입니다.
저도 나살 스프레이는 나쁘다는 것을 알고 어느날부터 사용중지....
코안이 늘 드라이하고… 예민해 지면 콧물 줄줄.. 훌쩍훌쩍 코맹맹이 소리…

전에는 아마존에서 산 올개닉 비염 몇개 써보고…
그냥 건조함만 나았을뿐… 차라리 바셀린 바르는게 낫겠다 싶었죠
그래서 님의 비염연고도 솔직히 올개닉 허브로 만들었다고 하고 또 가격도 싸다 싶어 구입해봤지 솔직히 홈메이드?? 반신반의했어요. 미안해요...


헉…. 그런데!?
앙증맞은 초록병에 레이블이랑 위생적으로 씰까지…
홈메이드치곤 프로패셔널함이 느껴졌네요.
연고색깔 진초록도 믿음직.
면봉으로 뜨는 순간…
쎄지도 약하지도 않은 아로마 에센셜 향이랑
연고의 발림성도 단단하지도 무르지도 않아 큐팁으로 굴려 떠서 쓰기 딱 좋은..
아마존 유명 제품과도 차이가 분명있었습니다.


님의 홈메이드 연고가 더 좋아요!
진짜 좋구나! 느껴져서 님의 광고를 다시 읽어봤습니다.
이런, 정성이 깃들여진 내용들을 그냥 지나쳤네요.
다른 분 아이의 리뷰처럼 저도 비염받은 첫날부터 바르고 숨을 잘 쉴수 있었구요.
그날 잠을 잘 자서인지 꿈까지 너무 행복한…꿈을…*^^*


요즘은 민감한 코 안이 튼튼해지는 것을 느끼고 코는 잘 후비지 않아요.

타주에 사는 비염으로 고생하는 지인들에게도 선물로 보내려고 하니 4월 중순에 제 것 포함 4개 더 만들어 보내주실수 있나요? 부탁합니다.


그리고 아마존에도 올려볼래요? Please
제가 별 다섯개 피드백 남길께요. 진심입니다.
좋은 비염고로 제 코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셔서 고마워요.

카톡도 이메일도 잘 못하는 저를 님이 이렇게 긴 이메일을 다 쓰게 만들었어요..ㅎ
님... 대박나실거에요! 축복합니다…


4.

[좋은거래] soonhee choi님 유기농 비염연고 최고네요~!
Y*** Park 3/24/2016 (20:57:28) Modify Delete
첫째 아이 임신중에 없던 비염이 생기더니 나아지질 않아서 너무 힘들었는데..
비염에 좋다는 음식, 차, 스프레이... 정말 이것저것 먹어도 보고 뿌려도 봤는데 효과가 없더라고요.
저도 저지만 첫째 아이도 비염이 있어서 고생이 많았거든요..
무엇보다 코가 막혀서 밤잠을 편히 못자서 너무 안쓰러웠어요. 아직 어리기 때문에 아무거나 쓸수는 없고.. 유기농 제품이라기에 구매했어요.
이제 두달 남짓 사용중인데 이 연고 정말 물건이네요 ?
이 연고 사용하고 나서는 아이가 밤잠도 편히 잘자고 낮에도 힘들다고 칭얼대지 않아요.
저도 발라보니 향도 좋고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soonhee choi님~! 이렇게 좋은 제품 만날수 있게 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꼭 한번 써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


5. Jennie                                                                                      3/17/2016  3:42 PM


안녕하세요.. 오늘에서야 메일을 체크 했네요. 
잘 받았어요^^ 선물도 보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잘 쓸껴요 
아들이 봉투를 열자마자 연고를 바르고 하는말이 " I can breathe better now " 하고 하네요^^
다시 한번 감사해요 
참~ 보내주신 립밤이랑 아크니밤 도 냉장고 보간인가요? 
즐거운 부활절 보내세요 



6. This feedback from Shannen Lee at Carlstadt, NJ 5/3/2016 9:49 AM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비염 연고제 저희 할머니, 저, 아들, 부탁하신 다른분들것까지...효과에 감탄중입니다.
제 아들은 작년에 알러지약을 달고 살았는데...올해 비염연고제 바른후 아직까지 알러지약 한알도 안먹고 있어요. ^^
너무 감사해요.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드어주셔서요.

...

그리고 새로나온 신제품 주문할께요. (제가 꼭 찾던 제품이에요)
Vem Botox Essence -1개
Vem Botox Cream for Lifting & Firming
All In one Anti-aging Formula -1개
BB Cream-1개


7.

[좋은거래] o3 Laboratory의 신기방기한 비염연고 아세요?
hazel suh 5/6/2016 (11:09:55) Modify Delete

저는  o3 lab의 천연화장품은 200% 만족하며 쓰고있는 소비자입니다.

갈수록 화장품의질이 너무너무 좋아지더라구요. 화장품 만드는분이 비염을 뭐그리 잘만들까하고

반신반의 하며 구입하여 사용하게 되었어요. 전 사실 비염이라기 보다는 앨러지로 고생을 17년째하고 있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이 비염을 자기전에 코안에 사용하고 잤는데 밤새 코막힘이 없고 잠을 편하게 잤어요.

아침에도 일어나 앨러지도 재채기 몇번하면 콧물이 줄줄....넘 힘들었는데 이 비염을 바르면 줄줄 흐르던 콧물도 멈추는거에요. 정말 신기해서 바로 이곳에 추천해 드리고 싶었는데.....그래도 혹시 몰라서 두달이상을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코막히면 자다가 나도 모르게 입을 열고 자게 되잖아요. 아침에 잠이 깨이면 입안이 말라서 침도 잘 안넘어가고 말하기도 힘들고 너무 힘들었는데 이 비염연고를 사용하고 정말 잠도 너무 편하게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너무 기분이 좋은거에요. 흐르던 콧물도 금새 없어지고......우연히 알게된 비염연고지만 너무 고맙고 감사했어요.

저처럼 앨러지로 고생하시거나 비염 있으신분들 o3 lab nose balm 꼭한번 사용해 보세요.

o3 lab  천연화장품중에  Repair ampoule 이라고 있는데 이거 지난번 세일하신다 하길래 2병을 사서 지금 한달조금넘게 사용했는데요 콧등을 기준으로 양옆에는 모공이 넓은편이었는데 모공이 눈에띄게 작아지고 얼굴피부가 전체적으로 뭐라고 표현해야 하나....쫀쫀해 졌다고 해야 하나...암튼 피부결이 굉장이 고아지고 텐션 되었다고 해야하나....암튼 너무 좋네요. 천연화장품이다 보니 해외로 나갈때는 가지고 다니지 못하는게 불편하기는 하지만 전 이제 o3 lab의 천연화장품 메니아가 되었어요....화장품 전용 냉장고도 하나 구입했어요....ㅋㅋ



8.

 Sarah Kim  
2016-05-06 pm 1:57:00
저도 태어나서 부터 40까지 약한 비염 항상 달고 사는 사람인데요, 정말 신기해요. 이 연고 바르고 잔 날은 잠도 잘 자고 다음날 일어나서 코도 안 풀고 간지럽지도 않고. 사실 환절기때 젤 고생하는데, 이번에는 자~알 지나고 있어요. 선전 아니고 이 분과 일면식도 없고 주문하고 보니 동부에 계신 분이라 괜히 오더 했나 했다가 써 보고 좋은 줄 알았네요. 다른 화장품도 좋지만 이건 진짜 좋답니다.


9. This feedback from Min Choi at NJ (05/15/16, 11:31 AM)


 O3 lab 화장품 사용 후기


비염연고: 도착하자 마자 냄새를 맡는 순간 은은하고 약한의 시원한 솔향 같은 것이 코가 뚫리는 듯하고 아로마 떼라피 효과 까지 있는 듯해서 기분이 좋았고 면봉으로 코안에 발랐더니 건조했던 코가 촉촉하고 숨 쉬기가 더 편해진 느낌입니다. 매일 자고 일어나면 피딱지 앉던 코가 이것을 바로고 난 다음날 부터 그런 것이 없고 코안이 항상 가려웠던 것이 사라졌어요. 지금 3 일째밖에 안됬는데 대부분의 코 문제가 다 사라졌습니다.

...

레몬 젤 폼 클렌징: 뭐 이런 클렌징이 있지요? ^^ ㅎㅎ 와 한마디로 너무 너무 피부에 보약(?) 으로 세안하는 느낌입니다. 저는 완전 여름에도 땡기는 건성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부드럽지만 각질 제거도 되고 깨끗히 세안은 되지만 세안 후에 이렇게 당기는 느낌이 전혀 안드는 클렌징은 이것이 처음이네요. 님의 모든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이것도 은은한 향이 너무나 좋구요. 화장품을 바르고 세안을 하는 동안 정말 아로마 떼라피 효과까지 저는 있어요...자연향이면서 너무 좋아서 스파하는 그런 기분이 아주 좋아지는 효과까지 있어요.

소울 플러스 : 우선 향이 너무 너무 좋아요. 아주 고급스러운 향요. 항상 얼굴이 하루종일 당기고 있던 느낌이 지금 이것을 쓴지 약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당기는 느낌이 거의 사라졌어요. 신기합니다.


뱀독 크림: 아...이것도 바를때 은은한 겨우살이 향기가 나구요...향이 너무 너무 고급스럽고 좋구요 약 7 일 정도, 주신 샘플을 발랐는데 얼굴이 쫀쫀하게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 커요. 미간 주름도 약간 옅어진 것 같기도하구요.

* 아 그리고 O3 화장품 소울 플러스과와 뱀독 크림을 쓴지 약 일주일 됬는데 가장 눈에 띠고 만족스러운 점은, 제가 항상 붉은끼가 얼굴에 있었는데 붉은끼가 눈에 띠게 사라져서 얼굴빛이 뽀얀빛에 더 가까워 졌다는 것이에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붉은끼가 너무 싫었던 저는 아주 기분이 좋네요. ㅎㅎ


샘플 먼저 쓰느라 진주크림과 소울 플러스 오일은 아직 아끼는 중인데요, 암튼 O3 화장품에 푹 빠졌습니다. 지금 현재 쓰고 있는 화장품들이 다 떨어지면 모두 O3 제품으로 바꾸고 싶네요. 모든 제품 재구매 의사 100 프로 입니다. 좋은 화장품들 정말 고급스러운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드셨다는 것이 느껴지는 화장품들입니다. 이런 화장품들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제가 원래 뭐 사고 후기 쓰고 그러질 않는데 님의 화장품은 너무 감동이라서 안쓸수가 없었어요. 진심으로 우러나와서 쓰고 싶었습니다. ^^ 귀한 화장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또 추가로 후기가 있으면 또 이멜 드리겠습니다.

뉴저지에서 Min 드림


10. hyojin                    

2016.05.20 12:06             

이 제품 정말 좋습니다!
다른 비염연고와는 차원이 달라도 너무 달라서 강강추에요.

11. This ordering from Shannen Lee at Carlstadt, NJ (5/31/16 12:12 PM )

안녕하세요.
비염 연고제 두개 주문합니다.
한개는 60대 여자분 (제 고모님이요 *^^*) 이 쓸것이고 한개는 30대 여자분이 쓸거에요.
써보고 너무 좋아서 비염땜에 고생하는 분께 소개햇더니 오다를 부탁해서요.
그런데 쉽핑을 다른데로 보내주세요.
쉽핑비는 부담할께요.



12.




13. This feedback from JC Martin at Cleveland,TX 06-11-16(2:58 PM )


어린이용 비염연고 후기입니다.
missy usa 에서 다른 님들의 후기를 보고 구입한건데 그래도 반신반의 했어요. 우리 아들은 저를 닮아서 아침에 일어나면서부터 재채기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코 풀고 zyrtec 먹으면서 아침을 시작해요. 근데 비염연고 사기 한 1주 전 부터는 재채기 하면서 코까지 나오더라구요. 알러지 약 먹어도 소용이 없고 그러다고 열도 없고 하는걸 보면 알러지는 맞는데 스테로이드 스프레이를 코에 뿌릴라고 하면 애가 자지러져요. 자주 뿌려서 좋은것도 없으니까 남편도 반대하구요. 그래서 이 비염연고를 받자마자 코 주변에 발라줬어요. 면봉으로 속에 발라주고 싶은데 애가 또 싫다고 도망다니더라구요. 2틀을 코 밖에만 발라줬는데 3일째 되는 날 코 속에도 발라달라고 하더라구요. 숨 쉬기가 편하다구요 근데 정말 거짓말이 아니라 이제 코도 안 나오고 아침에 재채기도 안 해요. 정말 믿을 수가 없다니까요. 허허 참 정말 신기한 연고네요. 많은 분들 후기가 과장이나 거짓이 아니구나 하는걸 느꼈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코가 막혀있는 애라서 목소리도 항상 비음만 냈는데 이제 말도 똑똑히 잘 하네요. 신통방통 합니다 감사드려요


*  제 리뷰 어디든지 올리셔도 됩니다. 비염있는 애들 있는 집은 다 하나씩 구입하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아침에 재채기 하다가 진이 다 빠져서 하루 시작하던 우리 아들, 이제는 안 그래도 되서 너무 행복해요


14. Ceci Roh from  NJ

Sent via the Samsung GALAXY S®4, an AT&T 4G LTE smartphone
제가 아니고 선물 드렸는데 콧물이 덜해지셨다 하네요..계속 써보시라 했어요. 감사해요..
나중에 오더할께요^^


15. This feed back from L*** Chung at Palisades Park, NJ (06-26-16 9:19 PM)

O3 제품을 쓰면 항상 기분이 좋아요. 일단은 주문후에 만들어지는 신선한 제품이라 피부가 좋은 제품임을 먼저 느낀다고나 할까요..

포밍젤은 정말 지금껏 써본 세안제 중에 최고 입니다. 향기도 너무 좋고 저는 뽀드득한 느낌의 세안제를 좋아하는데 대개의 경우 뽀드득한 느낌이 들면 아무래도 좀 당기거나 건조해지는 느낌이 있고 반대의 경우 촉촉한 느낌이 들면 왠지 덜 씻어진? 덜 상쾌한 느낌이 드는데 o3 제품은 상쾌한 느낌과 촉촉한 느낌이 다 들어서 너무 좋아요.앞으로 세안제를 뭘 쓸까 뭘 살까하는 고민을 덜어 주셨어요..^^

그리고 acne corrector 이것도 제 필수 화장품이 되었습니다. 30대까지 가끔 우연히 마주치는 사람들도 화장품 뭐쓰냐 무슨 관리받냐고 물어볼 정도로 깨끗한 피부였는데 언젠가 부터 성인 여드름이 한두개씩 나서 괴롭히더니 지난 겨울부터 아랫입술 턱부근으로 큰 여드름이 끊이지 않고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예전부터 여드름은 피부 자체 문제라기보다 몸속의 문제로 인한게 많다고 들어와서 사실 특별히 화장품이나 피부연고 따위로 치료를 기대하지 않아서 그냥 다른 제품 오더하면서 한번 오더해본건데..며칠 발랐더니 확실하진 않지만 좀 좋아지는거 같다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때 쯤 종합 비타민도 먹기 시작했고 해독주스라는 것도 만들어 먹기 시작해서 특별히 acne corrector 때문에 좋아진다고 생각못했거든요. 여드름은 안나기 시작했지만 저녁에 턱주변과 코주변 피지가 많다고 생각하는 부분에 한번씩 발라주곤 했는데요 일주일전 쯤 corrector 를 다써서 이후로 안발랐더니 우연인지 스물스물 뽀드락지 같은게 올라오더라고요..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생각에는 그동안 acne corrector 덕이었던거 같아서 당장 주문해서 발라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참, 그리고 지난번에 코연고 주문해서 지인분께 드렸거든요. 수십년간 알러지성 비염을 달고 사신다고 하셨는데 가끔 만나면 코를 많이 풀어서 코밑이 벌겋게 다 헐어 있을 때도 있었고 별의 별 약을 다 써 봤는데 나아지질 않고 정말 못견디겠으면 스테로이드 연고를 처방 받아 바르면 그때만 좀 괜찮아진다고 하셨어요. 코연고가 가격도 저렴하고 심한 비염에 무슨 큰 도움이 될까 저도 지인분도 반신반의 했는데..사흘 정도 지나서 저에게 고맙다고 연락이 왔네요. 여지껏 사용해본 연고 중 최고랍니다. 코에 평화가 찾아왔다고하시면서 ㅎㅎ 점막이 늘 헐어 있고 건조해서 괴로웠는데 습기를 유지해져서 아주 편안한다고 하시네요. 덕분에 제가 칭찬 많이 받았어요..

다른 세럼, 비누 다 기분이 참 좋아지게 합니다. 지난번에 선물로 주신 night serum도 잘쓰고 있어요. 저는 발랐을때 약간 따끔거리는 느낌이 참 좋아요. 제가 좋아하던 필링제랑 냄새와 느낌이 비슷하던데 잘 모르지만 아마 둘다 lactic acid 성분이 함유되어서 그런건가봐요..

쓰다보니 길어지네요. 다른 제품도 기회되면 리뷰드릴게요. 좀 개선 되면 더 좋을거 같다하는 제품도 있구요.. 지금 다 o3 제품으로 바꾸고 싶은데 사용중인 제품은 다 사용하고 바꾸자하면서 꾹 참고 있답니다. ㅎㅎ 좋은 화장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참, 혹시 비비크림 샘플 가능하시면 이번에 보내 주실수 있으세요? 색상이 어떤지 한번 발라보고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17. This feedback from  Haeyoung Lofstrom at Santa Rosa FL (07-15-16 )


First a couple of times, it seemed not working at all - I smudged it lightly in nasal path. Tip of Q-tip size, I've been using - this balm works! Sleep better & less mucus in the morning. Thank you!!!


This feedback from Nancy Dunford at New York, NY(Sep 18 at 10:16 PM)


I know that many of the people who use these products are Korean. 
I just want to give one testimonial as an American. 
I was not familiar with cosmetic products before, but Jinju suggested these products to me and I had very good results. 
If you know anything about Americans they have a tendency to age fast.

As for me though I used some of these products and it helped me. 
I am 51 years old, but most people now say I look like late 30's to early 40's.

It was a big change for me. I used the soaps, the moisturizers, the shampoo, the healing balm, the nose balm, and the sun cream, and toner, and my favorite is acne away salve. Since 2014 I have no more pimples.The shampoo completely healed my scalp problem.

I know Jinju puts a lot of effort into creating quality products. 
You will not find this in a lot of people. If you want to stop using these products it will be a mistake for you. I don't think it will be so easy for you to find a replacement for these products and to find a business so dedicated to customer satisfaction.
I just wanted to share my thoughts.


18. This feedback from h*** kim from at Norwich, CT

(Sep 22, 2016)

키즈용 비염연고 2개 

구입 가능한지 메일 보내드립니다 

저희 아이가 쓰던걸 지인한데 줘봤더니
너무 좋다며 구입을 희망 하더라구요 
지금도 주문 가능한가요? 


19. This feedback from Andrew Lee at Denver, CO(10-09-16, 10:28AM)


I had trouble with congestion and sinuses. This product is completely natural and definitely helped to minimize this problem. The over the counter nasal sprays were just not as effective and I found them to be irritating.



20, 

This feedback from Sun Kim at Orange,CA (2016-10-12, 01:29:18)

 

안녕하세요.저번주에 연고 받고 하루에 2번씩 사용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른분것도 구입했는데 애들이나 저나  님 연고가 더 좋터라구요.^^

2개더 구입할려구요.큰 아들이 9살인데 같은걸 써야하나요 아님 성인용쓰니요?

그리고 제가 머리카락이 얇고 두피에 기름이 많고 머리가 많이 뺘져서 고민인데요.

샴푸도한번 사용해볼려구요.문제는 두피는 지성이고 머리카락은 무지 건조해요.하이라이트를 많이 해서요.그래서 컨디셔너를 못써요.아무리 끝에만 발라도 저녁때쯤에 머리가 기름져서요.ㅠㅠ

쪽지로 문의할려니까 힘드네요.

아베다,러쉬, 유기농등등 쓰고나면 두피가 무지 가려워요.



21. This feedback from Kristy Wi at Lomita CA(12-02-16, 09:15:54)


주위분들께 광고도 많이 하고 다니는데요 ^ ^
각자 쓸 사람이 달라서 꼭 작은병으로 3개 보내 주세요. 
제 인포 다시 보내드려야 하나요?

그리고 저희는 식구가 아이 셋이랑 총 다섯인데요
남편이랑 셋째가 비염과 알러지가 심해서 아침 저녁으로 쓰고 있는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서 거의 정상생활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더 신기한건 지난 몇달 사이에 식구중 세명이 두번이나 감기에 심하게 걸려서 오래 고생했는데 이 비염 연고 쓰는 두사람만 아무런 증상 하나없이 그냥 지나갔어요. 아마도 제 생각엔 이 비염 연고가 호흡기로 들어오는 바이러스를 막아준게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정말 신기했어요.

남편이 좋은 제품 감사하다고 말씀 꼭 전해 달래요. 



22. This feedback from Sandra Rhow at Hong Kong(01-10-17, 7:38 PM)

Dear Ms Choi, happy new year!! hope u r well. I just wanted to let u know that I love the oil(Soul Plus Face Oil) that u gave me, my son loves the nose balm and my daughter thinks your acne medicine(Soap, Acne Salve & Corrector) really works!!
Look forward to seeing you in feb. please bring me some more oil and some cream that I can wear during the day pls.

Thnk u, Sandra


23. This feedback from Ji Y Lee at Culpeper,VA 


비염연고^^
보낸 시간 2017-01-22 오전 5:50:48
내용
안녕하세요. 비염연고효력을 톡톡히 보고있어요.
코피를 달고다니는 아이가 놀라보게 코피흘리는 수가 줄어들었어요.
감사합니다.
두개 신청하려는데요. 쉽핑비 포함해서 어디로 보내야하나요?
제가 로그인에 문제가 생겨 새 아이디를 만들었더니 정보가 다 없어졌어요.
감사합니다.


24. This feedback from Mee Barton at Forest Hill, MD

제목 감사합니다.

보낸 시간 2017-02-28 오전 5:33:51
내용 
어제 잘 받았어요.
받자마자 듬뿍 큐팁에 찍어 깊숙이 발라보았어요. 쏴~~~한 향이 정말 좋네여.
오후에 발랐기에 잠자리에 다시 발라야하나 잠시 생각하다 그냥 누웠어요.
정말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늘 통상처럼 휴지 반통을 쓸만큼 코를 풀었는데..
웬일인가여????
단 두번외에는....
10년 이상을 힘들어했었는데.. 너무 감사하고 놀랄뿐입니다.
이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하루... 평안의 나날 되시길...^^*


25. This feedback from H**Lee at Danville, VA(5-22-17,  8:48 PM )

안녕하세요?
아시는 분 따님도 코피를 자주 흘리는데 이것 쓰고 많이 좋아졌다고 추천받았어요. 
그 분은 미씨로 쪽지보내 주문하신다는데 저는 미씨로는 어떻게 하는지를 몰라 이렇게 웹싸이트로 연락을 드리게 됬네요.


26. This testimonial from Richard Max from NY(04-29-18, Apr 29 at 4:22 PM)


I feel I have to share my experience with people. I think it's one of the most amazing things. Just a few days ago I was feeling so frustrated and depressed. I think I had a sort of cold or allergy, and it just would not go away. To be more specific it was a kind of post-nasal drip on one side of my nose. At first I thought it was a cold, but I just could not get rid of it. After it was lingering on for over a week I kind of figured it was allergies. I know that a lot of people get allergies in the spring and I suppose many Americans just buy these over the counter medications and what not, but I felt kind of reluctant to do that because I knew that would not be a true cure to my ailment. I was drinking a lot of soup and tea with honey and lemon, but this annoying condition was just bothering me to no end. Finally just for the heck of it I decided to try o3 lab's nose balm. Amazingly after just a few hours I really started to feel better. I just kept applying the balm to my nostrils several times a day and I could not believe this horrible nasal drip that was making me miserable for over 2 weeks was finally going away. I am so thankful for this. If anybody really wants to find a natural remedy to any kind of problem you have to consider o3 lab. Jane Choi has done a tremendous amount of research and work to develop some incredible products! People have to be informed about what's really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