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Review

O3 Lab - Repair Ampoule Plus ++

O3 Lab 2016. 4. 3. 14:39

O3 Lab - Repair Ampoule Plus ++

사용자 님들의 후기입니다.





1.  JH Kim at Bellevue, WA  04-02-2016, 


안녕하세요!

벌써 사용후기를 보내려고 했는데, 모가 그리 할일이 많은건지 이제 조금 정신 좀 차리네요.
보내주신 엠플 !!!
넘 좋아요. 아직까진 주름까진 모르겠고요, 수분은 괜찮은것 같아요.
얼굴 , 목에도 바르니 양이 팍팍 줄어드는게 아까워요,
더 열심히 발라보고 다른것도 시도해 볼께요.
너무 이것저것 바르는 것도 안좋은듯 해요.
이젠 기능적으로 관리를 해야하는 나이라서 똑똑하게 고르는게 우선일것같아 문의하게 되었는데, 
아뭏튼, 더 꾸준히 발라보고 더 오더할께요.
감사드려요. 


2.

[좋은거래] o3 Laboratory의 신기방기한 비염연고 아세요?
hazel suh 5/6/2016 (11:09:55) Modify Delete

저는  o3 lab의 천연화장품은 200% 만족하며 쓰고있는 소비자입니다.

(중략)

o3 lab  천연화장품중에  Repair ampoule 이라고 있는데 이거 지난번 세일하신다 하길래 2병을 사서 지금 한달조금넘게 사용했는데요 콧등을 기준으로 양옆에는 모공이 넓은편이었는데 모공이 눈에띄게 작아지고 얼굴피부가 전체적으로 뭐라고 표현해야 하나....쫀쫀해 졌다고 해야 하나...암튼 피부결이 굉장이 고아지고 텐션 되었다고 해야하나....암튼 너무 좋네요. 천연화장품이다 보니 해외로 나갈때는 가지고 다니지 못하는게 불편하기는 하지만 전 이제 o3 lab의 천연화장품 메니아가 되었어요....화장품 전용 냉장고도 하나 구입했어요....ㅋㅋ


3. This feedback from  Hae***** Lofstrom at Santa Rosa FL (07-15-16 )


Vem Botox Cream with repair ampoule together, 

My slikn loves them!

For winter time, I will use Pearl cream too since i have very dry skin.

Thank u !


4. This feedback from Ho Chung at Centreville, VA(03-16-17,11:13 AM)

버지니아에 사는 OOO 입니다.

잘 지내지요??

이번에도 Vita C herbal/ anti-aging/repair

2개 오다 합니다....
오십이 넘었지만 칙칙하고 잡티와 거뭇틱틱한 얼굴이 많이 환해지구 밝아졌다고 ^_^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거울 보면 느껴용...
답변 주셔요....



5. This feedback from Min Kim at NY(01-17-18, 9:59 PM)

1) 참 어제밤에 씻고 나서 냉장고에 있던 멀베리 토너를 뿌리는 순간, 전에도 써봤지만 일단 향부터가 완전 아로마 떼라피처럼 너무 너무 좋았고 너무 상큼하고 촉촉했어요. 전에도 토너 뿌릴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역시나 그랬구요 에센스는 리페어 앰플과 비타민 C 세럼을 번갈아서 바르려고 하는데 어제는 우선 리페어 앰플을 발랐고 뒤에 뱀독 크림을 발랐습니다.  뱀독 크림도 느낌이 아주 촉촉하고 좋았어요. 
요즘에 피부가 아주 심하게 아플정도로 항상 당겨 있었고 붉은기도 더 심해졌었는데 지금 다음날인데 벌써 건조함과 홍조가 훨씬 나아진 것 같습니다. 아직 비비는 안써봤는데 조만간 쓰고 또 후기 드릴께요. 다른 제품들도 좀 더 쓰고 후기 드릴께요. 


2) 방금 씻고 멀레리 토너 발랐구요. 너무 아로마떼라피에요 정말. 마음까지 뻥 뚫리는, 마치 산바람 맞는 느낌이구요, 정말 촉촉하구요 오늘은 리페어 세럼 말고 비타민 C serum 발랐는데 전에도 한통 썼을때와 같은 느낌으로 비타민이 정말 농축된 느낌이에요. 그리고 뱀독 크림 발랐는데 역시 향이 너무 좋고 아주 촉촉한 느낌인데 퍼밍 효과는 아마 꾸준히 쓰고 나면 느끼게 되리라 생각됩니다. 오늘도 방금 진주님 명품 웰빙 화장품 덕분에 피부가 호강한 느낌이고 화장품을 바르는 시간이 참 기분 좋은 스파하는 느낌이에요. 


그럼 또 나중에 리뷰 드릴께요. 평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