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Review

[Review], O3 Lab - Herbal& Clay Foam Cleaning Gel

O3 Lab 2016. 3. 14. 14:05


O3 Lab -Herbal& Clay Foam Cleaning Gel (Lemon&Thyme Foamy Cleansing Gel)

심쿵!, 보약~, 감동!! 그리고 눈물과 첫경험의 폼 클린징 젤이라고 다른 이름(?) 이  붙혀진 '인기대폭발'의 허벌 &클레이 폼 클린징 젤 사용자들의 생생리뷰입니다.






1. Haeyoung Choi at LA, CA                          02-08-2016


전 비터c세럼이랑 영셀이랑  레몬 폼 클린져 오트밀 스크럽 이렇게 제품이 참 좋은것같아요
꽤 오래 쓰고있죠???

저 1년이 된것같아요..


전 피부가 성인여드름으로 인해1년동안 피부과를 다니면서 안해본게 없잖아요
그론데..좋아진게 아니라 정말 겉이 바싹 말라버린 피부에 초 민감성 피부로 바뀌어 어떤화장품도 쓸수없었고..우중충한 색에 여드름 자욱과 흉터들로...얼굴보다 맘고생이 더ㅜ많았는데...
지은님 화장품쓰면서 조금씩 자신감도 더해가고...있어요


영셀은 말이필요 없는 제품이예요
얼굴톤도 밝아지게 해주고..무엇보다 오일성분은 ...전 절대못쓰거든요..화학필링으로 얼굴이 바싹 말라버려서 주름은 많은데 건조하고..근데 오일성분을 바르면 무언가 스물스물 얼굴에ㅜ올리오고 가렵거든요...근데..올라온 뽀료지까지도 잡아주는 영셀..쓸수록 좋다....하는 말이 나와요


비싸세럼도 좋은건 다 써봤는데...전혀 효과를 못보다...지은님께 지금 2병째 쓰잖아요...피부톤이 전체적으로 맑아지면서 여드름 흉터들이..옅어지는것같아요


무엇보다 이번에..제가 둘째를 가지고...참..참고로 전 임신을 해서 애기를 가지면 기미는 안생기는데
제 얼굴이나 몸에 있던 점들이 색이 무쟈게 짙어져요..쥐젖도 생기고...그렇다고 애기낳고 옅어지지도 없어지지도 않고요
근데 이번에 웃긴게 제가 얼굴오른쪽 눈옆으로 점이 좀 크게있는데...그점이 검은 색이 아니였는데
첫애놓고 좀 짙어지더니 둘째낳고는 새까메져서...다들놀랐거든요...근데...믿어지실라나 모르겠는데..오늘 거울을 보다가 점이 원래색 처럼 옅어진거예요...


동생들도 보고 놀라고...
뭐 썼냐고 묻길래 비타세럼이랑 영셀..밖에 안썼는데....
그래서 동생들 이두가지를 오더하게되었어요...ㅎㅎ 웃기고 신기하죠....


글고 제가 오트밀 스크럽만 각질제거가 된다고 생각했는데...아니예요..

제가 오트밀을 거의 다썼거든요
그래서 자주 못하니까..얼굴도 좀 가렵고 뭔가가 올라오더라구요


제가 레몬 폼 클린져는 가끔 화장한날만 사용하는데
이걸 저녁에 세안할때마다 썼는데 얼굴이 매끈매끈 손에만져지는 좁쌀같은게 없어졌어요...
대박...이예요...ㅎㅎ


와..쓰다보니 넘 길어졌는데
한마디로 효과 넘 좋다는거...ㅎㅎ 그래서 넘 감사하다는고..
이말이 하고싶었어요..
감사해요...^^



2. Yong Won at Ridgefield NJ.   03-18-2016


안녕하세요 foam cleanser라고 써있던 (제가 느끼기에는 폼타입보다는 젤같은느낌) 샘플이요. 써보니 정말 좋아서 가격문의드리려고요. 사실 이미 쓰고있던게 많이 남아서 나중에 사려고 햇는데 출장가면서 써보니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 확인부탁드려요

3.

T*****Lee at LA, CA  2016-03-27 (01:02:34)

얼마전에 클렌징 젤 구매해서 어제 받아보고 정말 눈물이 났습니다

그동안 좁쌀+몇개의 큰 여드름 그리고 큰 모공 전체적인 피부의 칙칙함 때문에 정말 거울보기가 싫을 정도로 우울했는데 반신반의 하며 클렌징 젤이 40불이라 가격이 좀 쎈데 괜찮은 제품일까 하며 주문해봤는데 받자마자 써보고 놀래고 신이나서 오늘만해도 몇번씩 세수를 하네요
정말 감사해요
세포라에서 며칠전 이것저것 오더를 해놨다가 지금 님 화장품으로 으로 갈아타려고 
세포라 도착하면 다 리턴 하려고요

몇가지 더 주문 하려고 쪽지 드립니다

우선 구매원하는 제품은
1. 세일중이신 천연 앰플
2. 비염 연고
3. acne away 스킨, 로션, 코렉터 그리고 salve 는 무엇인지요?
4. 그린티 마이크로덤 각질제거제+ 겨우살이아로니아 수분마스크젤 (이거 제 피부에 필요하고 좋을까요? 세일은 끝나셨나요?
5. 진주크림
6. 화이트닝 치약
7. 비비크림도 관심있는데 커버력이 어떤지요?

이 위에 제품중 제게 별로 이거나 겹칠것 같은 또는 추천해주실 다른제품들도 좀 알려주세요

월요일에 회사가면 마구마구 홍보하려고요 회사에 다 여직원들이라서요
그럼 쪽지 기다릴께요!!

4. K** Choi  at Forthmyre FL  Monday, March 28, 2016

 

 OMG

 

오늘 클렌져를 받았어요 바로 화장도 안지우고 그대로 세수를 했는데요 메컵꺼지 한번에 싹 지워지네요

 

이거 정말 대단하네요

완전 물건이네요 물건

그리고 선물로 같이 보내준 자움 프리미엄 립 앤드 아이밤 ....

이것도 너무 좋아요 한약 냄새다 살짝 나면서 입술이랑 눈가에 발랐는데 햐~~~~~~~~~~ 느므 좋다

심쿵!

킹짱!

랄랄라~ 반짝반짝~

Enjoy wash my face  a lot~


오늘 받자마자 딱 한번 썼는데 너무 좋아요

회장도 너무 잘지워지구요 세안하고나서 암것두 안바르고 기냥 있어봤는데요

건조함도 거의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클렌져는 일부로 손등에 립스틱을 잔뜩 칠해놓고 이 클렌져로 문질 문질 했더니진짜 싹 찌워지네요

하여튼 너무 좋아요 딘짜



5. This feedback from Min *** at NJ (05/15/16, 11:31 AM)


O3 lab 화장품 사용 후기

비염연고: 도착하자 마자 냄새를 맡는 순간 은은하고 약한의 시원한 솔향 같은 것이 코가 뚫리는 듯하고 아로마 떼라피 효과 까지 있는 듯해서 기분이 좋았고 면봉으로 코안에 발랐더니 건조했던 코가 촉촉하고 숨 쉬기가 더 편해진 느낌입니다. 매일 자고 일어나면 피딱지 앉던 코가 이것을 바로고 난 다음날 부터 그런 것이 없고 코안이 항상 가려웠던 것이 사라졌어요. 지금 3 일째밖에 안됬는데 대부분의 코 문제가 다 사라졌습니다.


레몬 젤 폼 클렌징: 뭐 이런 클렌징이 있지요? ^^ ㅎㅎ 와 한마디로 너무 너무 피부에 보약(?) 으로 세안하는 느낌입니다. 저는 완전 여름에도 땡기는 건성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부드럽지만 각질 제거도 되고 깨끗히 세안은 되지만 세안 후에 이렇게 당기는 느낌이 전혀 안드는 클렌징은 이것이 처음이네요. 님의 모든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이것도 은은한 향이 너무나 좋구요. 화장품을 바르고 세안을 하는 동안 정말 아로마 떼라피 효과까지 저는 있어요...자연향이면서 너무 좋아서 스파하는 그런 기분이 아주 좋아지는 효과까지 있어요.


소울 플러스 : 우선 향이 너무 너무 좋아요. 아주 고급스러운 향요. 항상 얼굴이 하루종일 당기고 있던 느낌이 지금 이것을 쓴지 약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당기는 느낌이 거의 사라졌어요. 신기합니다.


뱀독 크림: 아...이것도 바를때 은은한 겨우살이 향기가 나구요...향이 너무 너무 고급스럽고 좋구요 약 7 일 정도, 주신 샘플을 발랐는데 얼굴이 쫀쫀하게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 커요. 미간 주름도 약간 옅어진 것 같기도하구요.

* 아 그리고 O3 화장품 소울 플러스과와 뱀독 크림을 쓴지 약 일주일 됬는데 가장 눈에 띠고 만족스러운 점은, 제가 항상 붉은끼가 얼굴에 있었는데 붉은끼가 눈에 띠게 사라져서 얼굴빛이 뽀얀빛에 더 가까워 졌다는 것이에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붉은끼가 너무 싫었던 저는 아주 기분이 좋네요. ㅎㅎ


샘플 먼저 쓰느라 진주크림과 소울 플러스 오일은 아직 아끼는 중인데요, 암튼 O3 화장품에 푹 빠졌습니다. 지금 현재 쓰고 있는 화장품들이 다 떨어지면 모두 O3 제품으로 바꾸고 싶네요. 모든 제품 재구매 의사 100 프로 입니다. 좋은 화장품들 정말 고급스러운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드셨다는 것이 느껴지는 화장품들입니다. 이런 화장품들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제가 원래 뭐 사고 후기 쓰고 그러질 않는데 님의 화장품은 너무 감동이라서 안쓸수가 없었어요. 진심으로 우러나와서 쓰고 싶었습니다. ^^ 귀한 화장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또 추가로 후기가 있으면 또 이멜 드리겠습니다.



6. This feedback from S***** Lee at LA CA (06-02-16 6:01PM)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화장품오더했던…
보내주신 화장품 너무너무 감사히 잘 받았씁니다
클린징 폼은 정말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완전 깜짝 놀랫어
이런 경험 처음해봐서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어제 세수해보고 완전 흥분해가지구요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
선크림도 완전 조아요.
미시에서 자운밤 리뷰만 보고 연락드린건데 다른 제품들을 잘 몰라가지고요
어디서 봐야데요?
안그래도 뱀독 샘플 주신거 오늘 처음 써봤는데요 좋은거 같아서 다음에 오더할때 클린징 더 오더해서 선물좀 하려구요

지금 미시에서 아이디로 찾아보니 제품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희언니가 머리가 너무 빠져서 엄청 스트레스 받고 잇는데 샴푸도 오더해야겟어요
필요한거 써서 이메일로 보내드릴테니 가격을 부탁드립니다. 페이팔로 보내께요



7. This ordering from S** Kelly at Torrance, CA 

제목 폼 클린징젤 40불 
보낸 시간 2016-06-13 오후 11:04:18 
오더하고싶어요. 이번이 세통째네요. 너무 좋아요. 
좁쌀여드릅 있던것 다 없어졌어요. 감사해요. 
이번엔 비염연고 같이 오더하고싶어요. 
토탈내서 알려주세요. 페이팔할께요


8This feedback from Jean Choi at Buena Park, CA (update)

(06-19-16 2:15 AM)

안녕하세요. 두번째 오더 하고싶어서 연락드려요. 
여드름이 많이 가라앉앗습니다. I still have scars and little bumps, but much better than a few weeks ago when i had more of cystic acne. Ive been very hopeful about my skin ever since i switched to your product line. The large bumps are no longer present. 피부 색이 여드름 자국 때문에 얼룩 진 거는 스킨케어로 도움 받을수 잇나요

Heres a detailed review of all the products i purchased. Overall very pleased with all the products. I took a chAnce buying so many products at my first order but i figured products made w natural ingredients couldnt hurt. I was right  i look forward to continuing to use your products and try pearl cream. Thanks again.

폼 클린징 젤 - has an herbal scent and scrubbing factor, face feels very clean even with a small amount of soap. Highly recommend. I like the way my skin feels so fresh afterwards.

여드름 샐브 - it reminded my of tiger balm when i first used to bc of the herbal smell, nothing bad, I actually quite like this scent now. Been having issues w acne for years, having been used so many diff otc products and rx, my skin has gotten so dry. This gave back much needed moisture. I use this liberally around my face before going to bed.

애크니 어웨이 커렉터 - similar to a toner, ive been spraying on areas where i have whiteheads and larger acne. Overall acne is starting to disappear and now im focusing on maintaining a smoother skin and clearer complexion. I would like to think combination of these products are working for me.

Acne away exfoliating - oat powder smells great like a bakery, contrary to other exfoliating products in the market, this one is a very softer approach.

겨우살이 아로니아 알로에 수분 마스크 젤 - face feels very moisturized after use. I dont get the facial tightness after i wash it off.

Thyme hydro lotion for acne away - i use this in the am. I havent had any major breakouts since switching to o3 acne line

선크림 - spf 35 i think. Blends well into the face. 
비비크림 - really like this bb cream. Good coverage. Even though i add on more for coverage to hide my scars, it doesnt feel caked on. Buying 2 more tubes.

Bb cream과 여드름 샐브는 더 큰 사이즈가 없나요? 그리고 여드름 피부에 좋은 크림 추천해 주세요. 밑에 제품이랑 같이 오더 할께요. 감사합니다.

Sent from my iPhone


9. This feed back from L*** Chung at Palisades Park, NJ (06-26-16 9:19 PM)


O3 제품을 쓰면 항상 기분이 좋아요. 일단은 주문후에 만들어지는 신선한 제품이라 피부가 좋은 제품임을 먼저 느낀다고나 할까요..

포밍젤은 정말 지금껏 써본 세안제 중에 최고 입니다. 향기도 너무 좋고 저는 뽀드득한 느낌의 세안제를 좋아하는데 대개의 경우 뽀드득한 느낌이 들면 아무래도 좀 당기거나 건조해지는 느낌이 있고 반대의 경우 촉촉한 느낌이 들면 왠지 덜 씻어진? 덜 상쾌한 느낌이 드는데 o3 제품은 상쾌한 느낌과 촉촉한 느낌이 다 들어서 너무 좋아요.앞으로 세안제를 뭘 쓸까 뭘 살까하는 고민을 덜어 주셨어요..^^

그리고 acne corrector 이것도 제 필수 화장품이 되었습니다. 30대까지 가끔 우연히 마주치는 사람들도 화장품 뭐쓰냐 무슨 관리받냐고 물어볼 정도로 깨끗한 피부였는데 언젠가 부터 성인 여드름이 한두개씩 나서 괴롭히더니 지난 겨울부터 아랫입술 턱부근으로 큰 여드름이 끊이지 않고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예전부터 여드름은 피부 자체 문제라기보다 몸속의 문제로 인한게 많다고 들어와서 사실 특별히 화장품이나 피부연고 따위로 치료를 기대하지 않아서 그냥 다른 제품 오더하면서 한번 오더해본건데..며칠 발랐더니 확실하진 않지만 좀 좋아지는거 같다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때 쯤 종합 비타민도 먹기 시작했고 해독주스라는 것도 만들어 먹기 시작해서 특별히 acne corrector 때문에 좋아진다고 생각못했거든요. 여드름은 안나기 시작했지만 저녁에 턱주변과 코주변 피지가 많다고 생각하는 부분에 한번씩 발라주곤 했는데요 일주일전 쯤 corrector 를 다써서 이후로 안발랐더니 우연인지 스물스물 뽀드락지 같은게 올라오더라고요..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생각에는 그동안 acne corrector 덕이었던거 같아서 당장 주문해서 발라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참, 그리고 지난번에 코연고 주문해서 지인분께 드렸거든요. 수십년간 알러지성 비염을 달고 사신다고 하셨는데 가끔 만나면 코를 많이 풀어서 코밑이 벌겋게 다 헐어 있을 때도 있었고 별의 별 약을 다 써 봤는데 나아지질 않고 정말 못견디겠으면 스테로이드 연고를 처방 받아 바르면 그때만 좀 괜찮아진다고 하셨어요. 코연고가 가격도 저렴하고 심한 비염에 무슨 큰 도움이 될까 저도 지인분도 반신반의 했는데..사흘 정도 지나서 저에게 고맙다고 연락이 왔네요. 여지껏 사용해본 연고 중 최고랍니다. 코에 평화가 찾아왔다고하시면서 ㅎㅎ 점막이 늘 헐어 있고 건조해서 괴로웠는데 습기를 유지해져서 아주 편안한다고 하시네요. 덕분에 제가 칭찬 많이 받았어요..

다른 세럼, 비누 다 기분이 참 좋아지게 합니다. 지난번에 선물로 주신 night serum도 잘쓰고 있어요. 저는 발랐을때 약간 따끔거리는 느낌이 참 좋아요. 제가 좋아하던 필링제랑 냄새와 느낌이 비슷하던데 잘 모르지만 아마 둘다 lactic acid 성분이 함유되어서 그런건가봐요..

쓰다보니 길어지네요. 다른 제품도 기회되면 리뷰드릴게요. 좀 개선 되면 더 좋을거 같다하는 제품도 있구요.. 지금 다 o3 제품으로 바꾸고 싶은데 사용중인 제품은 다 사용하고 바꾸자하면서 꾹 참고 있답니다. ㅎㅎ 좋은 화장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참, 혹시 비비크림 샘플 가능하시면 이번에 보내 주실수 있으세요? 색상이 어떤지 한번 발라보고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10. This feed back from S**** Kim Jersey City NJ (07-18-16, 5:07 PM)


안녕하세요. 진주님~ 님께서도 더운 여름에 잘 지내셨는지요? ^^ 방금 페이팔은 $30 기프트로 보내드렸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들은 모두다 좋아서 잘 쓰고 있는데 특히 소울 플러스 세럼이랑 진주 크림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레몬 클렌징두요!! 그런데 소울 플러스 세럼은 그만 제가 쓰다가 뚜껑을 안 닫아놓고 있다가 약 40% 정도 남았을때 쏟아버리고 말았어요 ㅠㅠ 얼마나 속이 상하던지요 ..ㅠㅠ 그때 진주님이 세일하셨을때 바로 사고 싶었는데 그당시 돈이 너무 쓸곳이 많아서 못샀어요. 그리고 누가 화장품 에센스를 선물도 준 것이 있어서, 사실은 진주님 화장품 이외에는 이제 다른 것은 쓰고 싶지 않지만 돈이 아까워서 일단 이것들 다 쓰고 나서 세럼은 구입할 것 같네요. ^^ 참 올리베이비 로션도 너무 촉촉하고 좋아요!! ^^ 그럼 이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손수 직접 정성들여서 만들어 주시는 것을 아니까 급하게 기다리지 않으니 천천히 보내주셔도 됩니다. ^^ 항상 너무 좋은 재료로 정성이 들어간 화장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 

This feed back from RN at Dublin, OH (10-17-16, 10:15PM)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진주 크림과 영혼의 세럼, 그리고 심쿵젤을 추천해 주셔서 세가지를 처음으로 오더해서 써봤습니다. 결론은 너무 좋은것 같아 앞으로 꾸준히 써보려구요.  심쿵젤은  쓰고나면 아주 부드럽고 향도 좋았습니다.

진주크림과 영세는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좋더라구요. 앞으로 오래오래 판매 하셨으면 좋겠어요.

암튼 결론은 진주크림이 다써가길래 뱀독 크림과 함께 주문하고 싶어서요.


참 지난번에 일찍 보내 주시는대신 샘플이 없으시다고 하셔서 하나도 못받았는데 이번엔 좀 부탁 드려도 되나요?  전 비타씨 허벌 세럼이나 리페어 앰플 또는 자운 립밤중에 가능한 걸로 받고 싶어요. 이번엔 좀 늦게 받더라도 가능하다면 샘플을 꼭 받아 써보고 싶어요. 다양하게 주문해 보고 싶거든요. 제 피부에 더 효과 있는걸로 쓰고 싶구요. 좋은밤 되시구요~^^


Ps: 다쓰고 나면 전 제품을 여기 제품으로 바꿀 계획이에요 ^^  제품의 성능에 비해 너무 허접한 후기였네요. ㅠㅜ 




12. This feedback from J** Choi at Torrance, CA (11/06/2016, 06:50 PM)


안녕하세요. 늘 오더하던 클렌저 부탁드립니다.
다 떨어졌는데도 해야지해야지 하면서 귀차니즘 + 깜빡깜빡으로 인해 한 일주일 못 썼더니 바로 좁쌀들 올라오네요. 다시한번 위력에 놀라며...
페이팔로 송금 이미 했어요..
감사합니다.



13. This feedback from E***Chun at LA,CA(09-10-17, 3:24 AM)


이제 이틀째 사용 중이지만 정말 제 피부가 점점 환해지고 쫀득해지고 있습니다 (이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ㅎㅎ 하여간 좋다는 소립니다 ^^)
예전 진주크림도 써봤지만 뱀독크림은 확실히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피부가 좋아지고 있다는걸 제가 느낄수 있어요
비타씨 세럼으로 점점 피부가 환해지는것 같구요 클린징젤은 한번으로도 화장이 잘 지워지고 씻고 나서 당기지도 않아요
대박입니다 ~~~ 안그래도 클린징젤이 굳어 어렵게 짜서 사용했는데 말씀하신대로 자에다 짜놓고 쓰면 좋겠네요.. 좋은 팁까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