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Review

O3 Lab - Coenzyme Eye Gel 사용자들의 리뷰

O3 Lab 2014. 8. 28. 11:21


O3 Lab에서는 비립종을 만들지 않는 Emu Oil을 사용하고 있으며  붓기와 탄력, 다크서클까지 관히해주는 기능성  Eye Gel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Coenzyme Q 10 Eye Gel   

주름 예방과 탄력을 만들어 주는 아이젤로서 기능성 Renewal Eye care 제품입니다.

 





1. 아래는 candi rhee 님의 라뷰입니다.


[좋은거래] 진주씨 화장품 써보고..
candi rhee 7/22/2014 (11:40:16) Modify Delete

지금 보니 이분 거래하신 분들 후기가 꽤 되는군요
저는 제가 직접 산 것은 아니 고 지인이 이분 화장품 좋다며 제게 선물을 했어요

뭐 이렇게 천연 화장품 만드시는 분들 내 주위에 더러 계셔서
...
몇번씩 샘플식으로 아님 정품 싸이즈로 써보았어요

크게 차이 나고 다를게 없기도 하고 더러는 좀 실망 스런 것도 있기도 했구요

이제 이분 이 만드신 다는 화장품 써본지 일주일 지나 갑니다

그중에서

아이젤.. 촉촉하고 과하지 않아 비립종 염려 하지 않아도 되더만요

바르면 쏙 피부에 스며들고 그렇다고 건조 하지도 않구요

펄 크림.. 이건 한마디로 피부에 쫙쫙 붙는다 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좋네요

자운고밤...한약냄새가 은근히 나면서 기름기 과 하지 않고 두루두루 사용하니 좋구요

영혼의오일...인퓨즈 한 오일인데 얼굴에쏙 스며 드네요

결론으로 말하면 전채적으로 만족 합니다
지금까지 얻어쓴 천연화장품 중 마음에 오는 화장품 이구요

냄새도 은은한 허브향 이라 더 신선한 느낌 과
과하거나 덜 하지 않는 절묘함이 아마도 아마추어 솜씨는 넘는 실력인것 을 느낌으로 알것 같아요

블로그 이곳에 가보면 화장품 에 관한 상식 또 간단히 만들수 있는 것 들도 배울수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