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Free Board

[경고], O3 Lab 음해목적 행위자 법적 조치

O3 Lab 2018. 10. 21. 05:13


O3 Lab 제품과 O3 Lab Founder에 관한 음해목적의 내용과 실명, 그리고 아이피 등은 모두 저장해 두었으며  수많은 다른 아이피를 이용한 정황과 거짓되고 부당한 목적의 카톡대화 내용들도 캡처받아 간직하고 있습니다. 


O3 Lab 관련 모든 site나 SNS 방문 목적이 그저 꼬투리 잡을 악한 의도로 드나든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그 우려처럼 순진한 사람들에게 악감정을 주어 악성 반응을 조장한 것이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들도 한때 당신의 네거티브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휩쓸리다가, 이제야 당신의 악행에 몸서리를 치며 양심선언들을 하고 있군요. 그러니 거기서 그만, 멈추라고 마지막으로 통보합니다!


비록 O3 Lab이 작은 공방 수준의 영세한 모습일지라도 세상에 없는 좋은 가치를 가지고 힘들게 나아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당신이 악의적으로 함부로 훼손할 가치가 아닌 것을 깊이 반성하고 멀리 물러나주길 통보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간 참고 당해온 물질적 정신적 피해보상 외에 당신이 저질렀던 그 이상의 댓가를 반드시 치루게 될 것임을 최종적으로 알리는 바입니다.


앞으로도 다른 포털 게시판이나 카톡등에 O3 Lab 관련 악의적 글이 보이면, 해당 아이피, 닉네임,  그 내용과 대화등을 캡춰해서 신고해 주십시요. 신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는 사례를 드리겠습니다. 

신고용 이메일 주소입니다. o3laboratory@gmail.com

신고시, 이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blog.daum.net/o3laboratory/814


변함없이 후원해 주시고 있는 O3 Labian 들에게까지 급기야 이런 사항을 노출시키게 되어 심히 유감을 느낍니다

다소  거친 표현이 있으나 이해해 주시기를 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