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Beauty & Health Info

[건강보조 식품 리뷰], 폴랜드산 아로니아

O3 Lab 2014. 9. 8. 05:41




** 2년전엔 이태리 여행후  알레포 비누를 구입해 와 리뷰했었는데,  해외에서 구입해야 하는 상품을 리뷰하기론 두번째로군요.

가격 : 폴랜드 화폐 11,44 zł(30 capsule)/ 32.zt(90 capsule)

사용기간 : 8월 10일 ~ 9월 7일 2014년

제품 링크 : http://sklep.herbapol.krakow.pl/en/suplementy-diety/424-aronia.html




1. 폴랜드에서 산 아로니아

'폴랜드의 국민약'이라 불리는 아로니아, 폴랜드의 어느 마트에 가든 생 아로니아, 말린 아로니아, 아로니아 티나 과자 등등은 참 많습니다.


폴랜드산 아로니아가 좋다고 소문은 알았지만, 막상 폴랜드 가에 가서 아로니아 티 그리고 아로니아 캡슐을 만나게 될지 몰랐습니다, 현지 한국인이 하도 좋다고 한국에도 많이 수출한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바로 구입한 날로부터  지금끼지 하루에 2 캡슐씩 복용 중에 있습니다. 서양인들은 하루 4개가 좋은 양이고 동양인들은 2캡술을 복용해도 좋다는 군요. 캡슐을 열어 파우더로 쏟아 먹으면 맛이 아주 시큼해요.


2. 그간 나의 눈 보조제들과 아로니아 복용후 효능 

저는 눈이 하도 침침하고 건조하고 쉽게 충혈되어서 눈에 좋은 보조제 찾아 삼만리...  눈에  좋다는 것은 거의 다 복용해 봤습니다만. 딱히 좋다는 느낌이 특별히 든 것은 없었고 제겐 다 거기서 거기였어요. 현재 복용중인 눈 보조제로는 빨간 Solgar Lutein -- 40 mg - 30 Softgels 입니다.

 

tea로는 결명자, 구기자차에 이어 폴랜드 다녀와서는 아로니아의 시큼함 때문에 요즘엔 아사이 베리와 섞인 아로니아와 아사이베리 티를 마십니다.


아무튼 제가 느끼는 효능은 아로니아 캡슐 복용후,  3일 정도 지나니까 늘 무겁고 답답한 눈이 시원하고 상쾌해지는 거에요 아직 시력개선은 모르겠고 일단 눈이 너무너무 가볍습니다. 그래서 어떤 날은 빨리 좋아지라고  4개도 먹어요. 90캡슐 들은거 2통 구입했는데 그거 다먹고 재 리뷰할게요. 백내장 녹내장에도 좋다고 하니 뭐니뭐니 해도 다른 효능보다는 눈에 대한 효능이 제일 뛰어난거 아닌가 싶습니다.



4. 아로니아 성분과 효능들

안토시아닌 성분이 아사이베리는 블루베리보다 22배 많다고 해서 일년째 파우더로 먹고 있었는데 아로니아는 블루베리보다 250배가 더 많은 열매라 들었어도, 다 과대광고겠지... 하고 무시했으나 그래도 좀더 많다니까 구입했는데 정말 맞는거 같습니다. 리뷰를 적는 지금도 눈이 쾌청입니다. 그래서 저는 폴랜드에서의 직구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로니아는 시력개선 효과말고도 혈관질환 예방 및 개선효과, 기억력 개선등의 효능과, 당뇨 , 치매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혈액순환, 면역력 당뇨 고혈압, 암 등등 여러가지 효능을 갖고 있다구 하구요.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손발이 매우 찬사람은  꾸준히 먹다보면 손발이 많이 따뜻해 졌다고 하네요. 당뇨랑 고혈압 수치도 많이 내려간다 하구요.


아로니아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은  폴랜드의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여름, 그리고 혹독한 추위의 겨울을 이겨내고 자란 자생적 베리여서 다른 나라에서 재배된 아로니아보다 이 두 성분이 월등히 많이 함유되었음을 자랑한답니다.


안토시아닌은 항산화 물질이잖아요, 항상화물질은 세포의 산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여서 늙지않고 건강하게 해주는 안티에이징 성분이죠. 사이먼 코웰의 늙지 않는 비결이 아로니아 베리에 있다나 뭐라나...



5. 미국에서의 구매정보는

폴랜드 구입은 배송비나 환전 수수료등등이 있으니 아마존에도 폴랜드 산 아로니아 있으면 구입하면 좋을거 같아 리뷰 드립니다폴랜드 화폐는 유로나 달러보다 낮지만요. 아마존에 농축액이나 파우더 두 종류로 제품들이 많이 올려져 있으나 폴랜드산 표기는 그리 많지 않네요.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요.


담엔 헝가리산 파프리카 파우더 리뷰 올릴게요~ 파프리카의  Vitamin C 성분으로 최초로Vitamin C 를 만든 나라는 헝가리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