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Review

[Review], O3 Lab - Zaun Primium Lip & Eye Balm

O3 Lab 2017. 11. 17. 19:49

 O3 Lab - Zaun Primium Lip & Eye Balm

연말에 선물로 아주 인기있는 제품인데 좋은 리뷰들을 많이 받았는데도 그동안 제대로 올리지 못했네요.

이제부터는 좋은 후기가 들어오면  update 하겠습니다. 





1. This feedback from LC at NJ(Nov 12, 2017)

Brightening Serum - 이건 한번 사용해봤는데 가격도 착하고 제가 좋아하는 레몬향이고 저한테 잘맞는거 같아요. 밤에 귀찮을때는 세안후에 이것만 바르는데도 다음날 뭔가 얼굴이 환해진거 같고 촉촉하고 좋네요


Zaun Lip balm - 요건 완전히 제가 좋아해요 이걸 대체할 다른 립밤을 못찾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