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Review

[Review], O3 Lab - Collagen Hydro Essence

O3 Lab 2017. 2. 2. 11:18

O3 Lab - Collagen Hydro Essence 

하루종일 촉촉, 탄력감 주는 피부 건강 제품의 1호인, 콜라젠 에센스 피드백입니다.

전세계 여성과 셀러브리티들이 제일 많이 노화방지를 위해 사용하는 화장품 성분은 Collagen이며 만족도도 매우 높습니다. 






This feedback from R****** N* at Dublin OH(02-01-17, 5:10 PM)

콜라겐 에센스 후기 드려요.
이제 개봉해서 쓴지 삼일정도 되었어요. 약속대로 후기 드려요. 제가 실험하는 직업이라 연구소에서 근무하는데 여기가 정말정말 건조해요. 제가 지복합성 피부임에도 불구하고오후 되면 피부가 너무너무 당기거든요. 그래서 사실 화장품을 이것저것 시도하다 후기보고 여기서 주문하게 된거에요. 결론은 콜라겐 에센스가 보습이 굉장히 잘되는거 같아요. 물론 스킨, 영세, 진주 또는 뱀독 이렇게만 썼을때도 시판 화장품에 비해선 훨씬 덜 당겼었는데요. 콜라겐 에센스를 쓰고 나니 건조한게 거의 줄었어요. 이것도 다 쓰고 나면 재구입의사 100% 네요. 주말에 이렇게 바르고 집에 있으면 피부가 촉촉하니 보들보들 너무 좋아요. 연구소에가면 촉촉까진 못되고 당김은 전혀 없구요. 아무튼 저는 피부에 잘 맞고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ㅎㅎ 효과도 좋구요.

그럼 좋은 화장품 계속 오래 만들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