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Review

Whitening Sun Cream SPF 35 사용자들의 리뷰

O3 Lab 2013. 8. 19. 03:22

 

 O3 Lab - Whitening Sun Cream SPF 35을 사용하신 분들의 리뷰들을 차례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구입하시는데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Whitening Sun Cream SPF 35 제품 설명과 정보는 요기로  http://blog.daum.net/o3laboratory/54

 

 



 

1. 아래는 고**님의 글입니다.

그 이젠엔 기초 바르는 단계가 무척 많았는데 요즘은 하나씩 다 줄여나가면서 모이스쳐라이져와 영혼의 세럼 그리고 o3 lab 의 썬크림을 사용하고 바로 메컵을 하는데요 제가 건성이라 그 전엔 메컵을하고 나서 피부가 건조해서 화장을 고칠 필요도 없고 늘 메트해 보여서 불만이었거든요 근데 요즘은 화장후 몇시간 후에 거울을 보면 지저분한 유분기가 아닌 건강하고 부티나는 샤방 샤방 유분기 그러니까 물광인지 윤광인지 꿀광인지 그 차이는 모르겠지만 럭셔리한 광이 납니다 사람들이 피부가 좋아졌다고 입을 모아 칭찬하기 시작한 것도 제가 이렇게 바꾸고 나서 내 눈에도 뭔가 달라지는게 보이고 느껴지기 시작할때였거든여 눈이 보배라더니 그 말이 딱 맞구나 하고 실감했었답니다

 

역시 정성을 들여서 만들고 좋은 재료가 들어가니 달라도 정말 다릅니다  o3 lab 썬크림도 백탁이 있다하셔서 살짝 걱정을 했는데 막상 사용해 보니 이정도 백탁은 백탁도 아니다 싶을 정도였고 성분을 봐도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거라 더 신뢰가 됩니다 끈적이지도 않고 어느 정도의 백탁이 있어야 안전한 성분이라는데 사실 그러고 보니 제가 그동안 좋다고 쓰던 썬크림 들은 백탁이 전혀 없었읍니다 알지도 못하면서 백탁도 없고 끈적이지 않는다고 좋은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백탁이 없는 자차는 믿을수 없거나 화학 성분이 많이 들은 무늬만 썬크림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제 저는 다른 것들은 하나씩 다 끊으렵니다 이 끊는다는 느낌이 마치 술과 담배를 끊기로 작정한 사람 기분입니다 돈 버리고 몸 버리는 나쁜거 끊고 돈도 세이브하고 몸도 살리는 것 처럼 나쁜 성분의 화학 덩어리 화장품 끊고 피부도 살리고 돈도 세이브 할수 있는 좋은 화장품이라 굳고 믿고 하나하나 바꿔가는 중이니 앞으로도 믿고 쓸수있는 좋은 것들로 많이 만들어서 우리 피부도 살려 주시고 왕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2. 아래는 기**의 글입니다.

제가 이 제품에 대해서도 정확한 리뷰를 하기위해 만 일주일을 꼬박 아침저녁으로 사용했습니다.  

 

썬크림 백탁이 있다고 제품설명을 이곳에 하신걸 기억하는데... 저는 백탁없던데요. 진주크림 위에 썬크림 바르고 얼굴 착착착... 좀 지나면 유분이 많아 번들거리지도, 또 너무 없어 땡기지도 않습니다. 딱! 아주 딱~ 좋습니다. 처음 바를땐 진주크림도 썬크림도 아주 조금 발림성이 곱진 않다고 느꼈지만 이건 당연히 디메치콘등이 않들어가서 이겠죠 금방 사라집니다. 여느 썬크림처럼 때처럼 밀리는것도 전혀 없습니다. 자연스런 화이트닝이 연출됩니다. 재구매의사 100%   안전한 재료로 정말 좋은 제품들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쓰면서 계속 감탄했습니다. 손등에 바른쪽과 않바른 쪽이 달라서 그 사진을 찍으려다 생략했습니다.(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참 잘 만드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상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지만, 다른분들에게 한번쯤은 추천해보고 싶은 제품들이었습니다.    

 

 

3. 아래는 Kyung Park 님의 글입니다.

 Kyung Park 4/29/2014 (10:41:55)

제 피부가 매...우 민감해서 선크림 사용하기가 무서웠어요.

아무리 다른분들께서는 좋다고하고 극찬하신것도 써보고, 비싼것도 써보고 했지만 제가 저질피부라... ㅠ_ㅠ일단 눈 따가운것은 둘째치고 아토피가 있어서 바르고 몇분 지나면 얼굴이 간질-간질 하면서 발갛게 부어올랐어요.

그래서 핸드메이드 천연 선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선크림 (spf 35)을 벼룩에 올려주셔서 오더해봤어요. 한 2주 정도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가 편하게 느껴요. 일단 오일리 하게 피부에 남지않아 얼굴이 번쩍번쩍 하지 않고, 얼굴에 착 스며드네요. 눈이 따갑거나, 얼굴이 간지럽거나, 부어오르거나 하는 부작용도 없고요. 예민 피부시거나 아토피 있으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만드시는 다른 천연화장품들은 아직 사용해 보진 못했지만 꼭 다 사용해 보고 싶네요..'

 

 

4. * O3 Lab의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해 보신 E**님의 리뷰를 올려봅니다.

Jinju choi 님.. 천연화장품 완전 대박!!
6/3/2014 (09:42:27) Modify Delete

제가요.. 감히 대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말 이분이 만든신거 강력 추천하고파요.

저도 여기 피드백 좋은 거래리뷰 읽고 첨에 구입한게 진주 콜라젠미백보습크림. 멀베리 타임토너. 오트밀 각질제거제. 코엔자임 아이젤. 영혼의 세럼…

그러다 어떤 분이 피드백에 쓰신 선크림 리뷰 읽어보고 최근에 구입했는데 완전 환상입니다. 리뷰 주신 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일단 가격이 좋고, 얼굴이 아주 편안하구요. 점점 점점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 톤에 뭐가 자주 나는 pimple?인지 그게 사라지고 있어요.

저는 2월말부터 이분이 만드신 천연화장품을 사용중이에요.

전에 동네에서 비누랑 화장품을 만들어 파시는 분의 비싼 다른 천연 화장품도 사용해본적있구요. 더 싼 천연화장품도 사용해본적도 있었구요. 나쁘진 않았지만 발림성이라든가 향, 끈적거림 때문에 추천하지는 못했어요. 계속 사용하지도 못했구요.

그런데 항상 미시 피드백 리뷰에 도움만 받았던 미시인 제가 처음으로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든 것은 jinju choi 님 천연화장품입니다. 지난번 리드백 리뷰에 어떤 사람이 적은 댓글에 달아준 긴 댓글에는 감동을 받아 솔직히 이 분을 도와주고 싶은 마음도 들었지요. 뒷 페이지에 어떤 분 리뷰 댓글에서 확인하세여.

내 아기를 만질때 향이나 나로부터 화학성분이 접촉될까바 고민도 안해도 되구요, 제 아기도 이분이 만드신 로션, 비누를 사용하고 있어요

Jinju choi 님은 색조화장품도 만드신다는데 기대 되구요. 이런 좋은 제품 만드는 분들 잘 되기를 바라는 안타까운 심정에 저도 리뷰를 올려봐요. 그래야 저도 계속 사용할 수 있어서요.

제품 가격이 오를 예정이라는데 전에 구입하셨던 미시님들은 미시벼룩시장에 올렸던 가격으로 가능한 해드린다고 말씀 하시드라고요.
제가 이분 화장품을 좋아하는만큼이나 리뷰가 잘 써지지 않아 자꾸 아쉽지만 그래서 더 잘 써보고 싶은데 그냥 여기서 줄일까해요.

그냥 jinju choi님 제품을 사용해도 후회하지 않으실거라는 마음에 아무 걱정없이 리뷰올립니다.


5. 아래는   Joanne Choi님의 리뷰입니다.  2014-09-04 오후 5:41:57

안녕하세요
지난7월 23일 진주크림과 선크림 오더했던 Joanne Choi의 엄마입니다. (전화통화도 했던 ....)

진주크림을 사용한 결과를 말씀드릴께요. 한마디로 엄청나게 이쁜 피부로 되었답니다
그저 엄청나단 말밖엔.... 땀구멍도 작아지고 얼굴 빛갈도 밝아지고 쌩얼인 상태에서도 분바른듯한....
...
그래서 저도 옆에서 얻어바르다가 이제 저도 상황버섯크림을 오더하려고 쪽지를 씁니다
(지난번에 진주크림과 선크림은 2개씩 오더해서 작은 딸아이도 노르웨이에서 바르고 있는데 인터넷 채팅하면서 보니 걔도 피부가 투명하다시피 엄청나게 이뻐졌더군요 11월에 제가 노르웨이 갈때 걔것도 더 사가려고 해요)

그럼 이번 오더로는
상황크림 하나
진주크림 하나
멀버리 화잇토너하나 입니다

감사합니다

p.s.: 제딸아이가 선생님 만드시는 아이젤이나 세럼에도
관심이 많은데 혹시 샘플이 있으시다면 써보고 싶답니다
그리고 샴푸는 더이상 안만드시는지요???



6. 아래는 eun choi 님의 리뷰입니다.  9/4/2014 (18:28:07)

한국서 방문온 친정엄마 친정여동생이 사다준거

그리고 와서 쓰다가 남아서 두고간거 ..등등 집에서 굴러다니는 화장품을 아무거나 다 줏어바르고 사는 제가 화장품 좋다는 글을 피드백방에 올리는 날이 오다니...
지나가는 파리가 웃을일입니다마는...

딸애가 피부는 좋은편인데 언젠가부터 햇빛앨러지인지..
좁쌀보다 더 작은 물집이 얼굴 전체에 나고는 없어지지않기에...
미씨에서 알게된 진주미백크림과 선크림을 지난 7월말 처음 오더해서
딸아이를 먼저 실험대에 올려놓고 (ㅋㅋㅋ) 사용하는것을 지켜봤는데.....

대~~~박!!!!!

하루 하루 달라지는 얼굴이
한달이 지난 지금....
엄청 이뻐졌습니다
좁쌀 다 사라졌습니다
땀구멍 작아졌습니다
얼굴색이 뽀얗게 피어났구요
오늘도 나가는 딸아이에게 화장 잘했다고 제가 말했는데

엄마 나 쌩얼... 이랍니다 (분바른듯 뽀얀 우윳빛얼굴)

예 ...
저도 몰래(?) 살금살금 발라봤습니다
피부가 촉촉해지고 안색까지 밝아지는 느낌...
더이상 아무거나 집에 있는거 줏어바르지말고
요걸로 발라달라고 제 얼굴이 제게 애원하는듯...ㅋㅋ

그래서 오늘 저도 더이상 남은 화장품 처리하는거 그만두고
제 얼굴에게 기회를 주기로 결정하고
일단 상황버섯크림(요건 진주미백크림의 업그레이드랍니다) 오더 때렸습니다

딸아이도 멀버리 토너와 진주미백크림 더 오더해달라고 해서 겸사겸사...
엄마덕분에 이뻐졌다고 요즘 엄마에게 다정다감하게 구네요

착한 가격
소박한 외모
그러나
내용물은 깜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주님

 


7. 아래는 sunhee shin님의 피드백 입니다.    2014-09-05 pm 4:09:00

저도 좋은 거래에 피드백 올리려고 했는데 제품이 좋아 다른분들이 올려주셔...서 너무 자주 올리면 진주님이 가끔 오해도 받으시는거 같아 댓글만 달께요~ 전 아기 낳고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생겨 한국에서 오는 동생한테 부탁하여 면세점에 파는 SK I I (2) set를 구입해서 발라 봤지만 가렵고 울긋불긋 두드러기처럼 올라와 하나도 사용을 못하게 되었어요. 다른 제품도 발라봤지만 마찬가지라 미씨 피드백 방에서 리뷰 보고 진주씨께 의논 드리고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저는 클린징 워터, 멀버리 스킨, 강황비누, 진주크림, 오트밀 팩, soul 에센스, 썬크림 이렇게 쓰고 있는데 대 만족이에요. 가렵던 피부도 진정되고 피부톤도 맑아지고 얼굴에 생겼던 트러블이 없어 졌어요~ 향도 너무 상큼해서 냉장고에 꺼내서 얼굴에 뿌려주면 너무 시원하고 좋은것 같아요. 보통 6개월 쓴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 아끼지 않고 듬뿍 듬뿍 바르고 있어요~ 얼른 쓰고 상황크림하고 파운데이션 한번 주문해서 사용해 보고 싶네요~ 유명화장품 한두개 값이면 필요한 line을 구입할수가 있어서 가격 너무 착하고 좋아요~ 좋은 화장품 만들어 주시는 진주씨 고마워요^^

 

8. Ryu, California 님의 리뷰입니다.


얼마전에 클렌징 워터, 진주크림,소울플러스 오일, 썬크림이랑 상황버섯 크림이랑 치약 오더해서 쓰구 이제서야 리뷰 남겨드리네요....


일단 썬크림은 정말 정말 만족해요
제가 얼굴이 복합성이구 어두운 편인데 어떤분은 백탁현상 있다 하시는데 전 첨에 바를때만 살짝 그렇지 10분정도만 지나면..정말 백탁현상 있는지 잘 모르곘구요 뻑뻑하긴한데 지성에 가까운 저한테는 정말 좋아요 오일리 한거 정말 싫거든요

화장전에 발라주면..프라이머 안발라도 될정도로 전 정말 만족해요 재구매의사 1000프로에요

상황버섯 크림은..솔직히 제가 진주크림을 전에 바르구 있었구 소울 오일도 이미 바르고 있었던 상태라 이미 피부 좋다는 소리를 듣고 있었던 찰라라 뭐가 제 얼굴에 팍팍 달라졌다 할 리뷰가 없네요. 그냥 여러가지로 저한텐 딱히 나쁠것없는 제품이었어요


치약리뷰인데요
제가 아마 첨에 애기들이 쓸꺼라고 말씀드렸던거 같아요 근데 멜로 이거 진짜 너무 짜서 애기들이 도망가서 실패라고 말씀드렸었어요

사실 첨엔 도망갔었는데요 저두 마찬가지로 워낙 강한 기존 치약에 길들여져 있는 상태여서 그런지 손이 잘 안가서 옆에 뒀었는데요 지금은 제가 양을 좀 줄여서 2살 아가 한테 그냥 반강제로 시키는데 지금은 익숙한지 안도망 가요 ㅋㅋ 아직 시중에 나온 향기 좋고 화학약품 많이 들어간 제품을 써보지 않아서 그런지 그냥 이젠 잘 쓰고 있네요 저두 마찬가지로 지금은 익숙해져서 잘쓰고 있어요

(아참 근데 한가지 질문인데 요건 불소가 안들어가 있지 않나요? 불소 없는게 몸에는 좋다 하던데 불소 없으면..치아 썩는거에 대해서는 또 걱정이 되는데 괜찮을까요??)


소울플러스 오일:
요거 말이 필요없어요 저희 주변에 친구들이 하도 물어봐서 안가르쳐 줄라다 가르쳐 줬더니 저한테 막 오더해요 ㅋㅋㅋ
제가 무슨 커미션 받고 판매하는 사람두 아닌데 제 얼굴 좋아진거 보더니 오일 오더하고 싶다고 난리난리났어요
일단 오일인데 넘 잘 스며들어 깜짝 놀랐구요 향기 너무 좋구요 이젠 요거 안바르고 자는 날은 막 불안해요 ㅋㅋ 금단현상처럼...
완전 강추입니다. 재구매의사요것도 1000프로에요


뉴진주크림:
첨에 넘 드라마틱하게 모공이 정리되고 얼굴 밝아져서 넘 만족했었어요
꼭 냉장보관 하라셨는데 제가 말 안듣고 보관을 그냥 화장실에 뒀더니 반쯤 쓰고 검은 곰팡이 비슷한게 폈어요 진짜 방부제 없음을 눈으로 확인했죠 진주님께 여쭤봤더니 걷어내고 써도 문제는 없지만 효과는 없을꺼라구 그러셔서 느무 아까와 그냥 목에 잘 발랐어요

담엔 꼭 냉장보관 해서 끝까지 써볼라구요 요것두 재구매 의사 1000프로에요


클렌징 워터:

첨엔 좀 용량 작아보여서 요걸로 얼마 쓸까나 햇는데 화장솜에 한번 딱 뭍혀서 얼굴 전체 다 닦을수 있더라구요 넘 잘 지워져요 깜짝 놀랐어요
저처럼 복합성이신 분들은 화장솜에 뭍혀서 써보시면..진짜 만족하실 꺼에요

주저리 주저리 써내려갔네요 진주님꼐서 알아서 해석해 주실줄 믿어요 ㅋㅋㅋ

아참 글구 저 소울 플러스 오일 4통 오더해요 아까 리뷰에도 썼듯이 제 칭구들이 저한테 막 오더해요 ㅋ 저두 이미 다 써서 제꺼랑 칭구꺼 4통이에요
가격 알려주시면 페이팔로 페이팔께요 연락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9. This feedback from Nicole C** at NJ(11-22-17, 12:36 PM)
진주님,
썬크림 대만족 입니다!!
저는 썬크림은 일년내 바릅니다. 그린만큼 매우 중요해서 제품을 가려서 쓰는 편인데.... 최고!!
그동안 써왔돈 시중 제품들과는 질적으로 큰 차이가 있군요
피부가 안정감있게 환해지면서 촉촉하고 백턱 현상도 안보이고 ...대만족!!
정말 감사해요

Sent from my iPh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