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Beauty & Health Info

[Recipe], DIY - Make up Brush Cleanser

O3 Lab 2013. 8. 16. 16:14

 

 

 

 

제가 가끔메이크업 클래스를 가지게 되면 가장 먼저 가르치는 것이 메이크업 브러쉬 사용법입니다.

그러다 보면 학생들이 자연히 제가 만들어 쓰는 메이크업 브러쉬 클린저를 보고 
그저 올개닉 성분이라는 거 하나만 믿고 구입을 하는데요
.
별 것도 아닌 것을 가지고 좋아하더랍니다.
검색하면 와르르 쏟아지는 레서피입니다만
,
제가 만든 메이크업 브러쉬 클린저 레서피를 알려드립니다
.
 

요 링크의 제품은 3.38oz 인데 $18불이나 합니다.
전에 이런 비싼 것을 팍팍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참
...
다른 브랜드의 브러쉬 클린저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올개닉 아닌 케미컬 투성이인 제품들도  꽤 비쌉니다.

 

http://www.skin1.com/eminence-natural-brush-cleanser.html?utm_source=google+shopping&utm_medium=shopping+engines&gclid=CKOKssLL_rgCFQee4AodYm0Azg

  

저는  메이컵 케이스에 넣기 좋은 사이즈인 3.5oz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하는데   

2년전에 학생들이 10불에 달라고 하여 아무 생각없이 팔았는데

계속 10불로 나갑니다.ㅋㅋ

레서피는 드리면서도 제가 좀 숫자에 약해서 실제로 원가가 얼마드는지 몰라요.

누구나 집에 있을 제품들을 가지고 직접 만들어 쓰시길 바랍니다.

 

GoghWife DIY Make up Brush Cleanser

 

1 Cup - Distilled Water

1/4 Cup - Rubbing Alcohol(70%)

1/2 TBS - Castile Soap(저는 Dr. Bronners 걸 써요)

1/2 TBS - Hair Shampoo(저는 Dr, Ron's MSM Shampoo, 이 향을 좋아하드라고용)

1 TBS - Leave-in Conditioner(저는 Giovanni Direct 로 사용)

위의 재료들을 모두 넣고 잘 섞어서 빈 병에 담아 씁니다.

 

사진에 보이는 하얗고 조그만거 동동 뜬거는

지오바니 리빈 컨디셔너가 잘 용해되지 않은 현상입니다.

세워두면 조것들이 가라앉습니다.

그러므로 사용 전에 한번 잘 흔들어 써야 하지만 브러쉬를 앞뒤로 문질러 닦으므로

다시 블랜딩이 되니 괜찮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동그랗고 조그만 Jar에 들은 것은 '아이 메이크업 프라이머 베이지색'이랍니다.

'아이 메이크업 프라이머는 아이 메이컵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특히, 지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불티나게 찾습니다.

나중에 이 것도 레서피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