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ence,Serum

O3 Lab - Collagen Hydro Essence

O3 Lab 2017. 1. 29. 05:50

O3 Lab - Collagen Hydro Essence

전세계 여성이 제일 많이 노화방지를 위해 사용하는 화장품 성분은 Collagen이며 만족도도 매우 높습니다. 

20대 후반에 들어서면 피부가 초기 노화현상으로 인해  지방층이 얿은 얼굴의 이마, 그리고  눈 주위나 입가에 잔주름이 늘어나는 것을 하루가 다르게 느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피부 스스로가 콜라젠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이가 40세 정도가 되면 20세의 절반 수준으로 콜라젠이 감소되며 노화가 급격히 시작됩니다. 피부가 얼굴 골격을 지탱할 힘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주름과 꺼지고 처진 피부가 나타나지요. 특히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는 더욱 피부의 탄력이 퇴화되어 쉽게 자극을 받아 콜라젠 분해가 더 빨리 이루어지면서 화장이 들뜨며 기미, 잡티, 각질의 증가 등 개인에 따라 여러 형태의 노화 현상이 급격히 나타납니다. 이러한 현상은 콜라젠이 우리 몸에서 빠져나가 우리 신체의 피부 지방층이 엷어졌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므로  피부 탄력, 윤기, 주름, 수분저장에 꼭 필요한 것이 콜라젠의 생성과 유지랍니다. 
Collagen 함유량이 많은  O3 Lab - Collagen Hydro Essence로 매일매일 탄력 공급하세요~








콜라젠:

아미노산을 비롯한 단백질이 주성분인 콜라젠은 피부의 토대를 지탱하는 천연탄력섬유 입니다.

0.7~3mm 두께인 진피는 콜라젠이 마치 망처럼 얽혀있고, 엘라스틴이 조인트 역할을 하며, 그 주위에는 NMF(천연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하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 피부에는 70% 정도 콜라젠으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미용에 빼놓을 수 없는 성분으로 피부, 혈관, 뼈, 치아, 근육 등 모든 결합조직의 주된 단백질로서 우리 몸에서 약 1/3을 구성하는 필수 단백질로 존재합니다. 

콜라젠은 칼슘과 더불어 효능이 알려지면서 화장품, 건강식품, 음료 등으로 많은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콜라젠의 종류; 
콜라젠은 크게 3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성형수술에 쓰이는 의료용 주사제, 바르는 콜라젠, 먹는 콜라젠 등입니다. 콜라젠은 섬유성 단백질 군으로써 우리 신체건강을 지탱하고 유지시키는 매우 중요한 구성요소입니다. 무척추, 척추동물 등의 다세포 동물에 널리 분포하며 양적으로도 가장 많이 발견되며 동물의 뼈 연골, 물고기의 비늘 등을 구성하는 경단백질입니다.

 

포유류는 전체 단백질의 약 1/4을 차지하며 동물의 결합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주요한 섬유모양의 요소입니다, 장력이 매우 강하므로 힘줄이나 인대에서 힘을 손실 없이 전달하는 데에 좋습니다. 

콜라젠은 콘드로이친과 엘라스틴이라는 물질로 형성되어 있으며 특히 우리 몸의 연골은 86%가 콜라젠의 콘드로이친이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아도 매우 중요하고 꼭 필요한 성분임을 알 수 있습니다. 

1) 콘드로이친 성분은 새로운 특수 세포인 연골세포 생성과 관절, 신경 계통의 골세포 근섬유 세포 등의 생성과 피부과 연골의 연결 인체 면역기능 부활 및 증강 역할을 담당하는 없어서는 안 되는 우리 신체 일부를 구성하고 있는 중요한 성분입니다.

2) 엘라스틴 성분은 피부보습과 탱탱한 탄력성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콜라젠의 효능:

콜라젠은 습기를 함유한 단백질로서 단백질을 다시 회복시켜 피부로 다시 되돌리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하여 피부가 촉촉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더욱 젊게 보이는 것이지요. 콜라젠은 건강한 세포의 재생, 탄력, 복원력을 촉진시켜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줍니다. 콜라젠 성분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하며 생기 탄력 윤기 공급, 각질층 완화, 보습 작용,  피부노화 방지, 주름발생 감소, 초기 노화 개선 탁월, 탄력, 피부보호 등등 입니다.


용량: 2oz

가격: $45

배송: $4

사용법: 매일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후 바르며 마스크 시트에 적셔 시트 마스크로도 이용해도 매우 좋다.

사용자 리뷰 : http://blog.daum.net/o3laboratory/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