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TH CARE SOLUTION

O3 Lab - Herbal Extract Mouth Wash and Gums

O3 Lab 2016. 12. 19. 09:13

O3 Lab - Herbal Extrct Mouth Wash and Gums 

**  잇몸질환에 더욱 좋아졌으며 희석비율을 줄여도 될 만큼 좀더 진해져 맛은 매우 씁니다. 

천연 소독제 antiseptic, 항균antibacterial  그리고 항바이러스antiviral 효능의 12가지 Herb에 Propolis를 많이 첨가하여 잇몸 질환, 치은염 그리고 민감성과 치아나 치석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Oregano는 ulcer 등의 상처 치유에 좋은herb이며  Peppermint 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향이거니와 antibacterial 성분이 강하고 Plantain의 antibacterial and antimicrobial 효능은 모든염증을 빠르게 힐링시켜주며 Rosemary는 aromatic하고 아픈 부위의 열감을 식혀주는 herb로서 마찬가지로 antibacterial과 함께  아픈 잇몸을 진정시켜주어 사용합니다. 그밖에 많은 치아나 잇몸에 좋은 허브 성분들을 첨가하여 이보다 더 좋은 프리미엄 성분으로 만든 Mouth Wash는 찾기 힘들 것입니다. 


하루에 한 번만 사용하여도 잇몸과 구강의 세균을 죽이고 알칼리화 시켜주므로 치질환을 예방해주며, 치아와 잇몸, 그리고 구강청결 외에도 잇몸이 근질거리나 치통이 있으면 물에 희석한 가글액을 10분~15분 정도 입안에 머금고 있어 보세요.  


* 감기로 인해 편도선이 부었을 경우는 물에 허벌 익스트랙 마우스 워시액 10%를 희석하여 사용해보세요. 불필요한 입안의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죽이고  편도선 붓기도 금방 가라앉으며 목감기도 빨리 낫도록 도와줍니다. 이제품은  의약품이 아닙니다. 



   



  • 100%  organic ingredients and non GMO 
  • NO water 
  • NO glycerin fillers
  • NO propyl betaine
  • NO anything artificial 

용량 : 2oz

가격 : $30

배송 : $4

사용법: 양치와 Floss  사용후에  O3 Lab - Herbal Extrct Mouth Wash 원액 2~3 drop (용기 뚜껑에 따라 2 pumps/3 sprays)을  1/2ounce의 물에 잘 희석하여 가글을 30초이상 해줍니다.

사용자 리뷰 : http://blog.daum.net/o3laboratory/819






'TOOTH CARE SOLU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O3 Lab - Whitening Tooth Powder(Swiss Remedy Method)  (0) 2015.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