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Mascara,Tinted Gel

O3 Lab - Nourishing Organic Mascara

O3 Lab 2016. 4. 11. 10:13

O3 Lab - Nourishing Organic Mascara

This formula does not contain artificial colours, preservatives, or fragrances. Perfect for sensitive eyes and skin!

예민한 눈을 위하여 나쁜 성분은 아무것도 넣지 않은 유기농 마스카라 입니다.

눈썹 발모영양제 성분과 Biotin도 첨가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눈썹을 만들어 줍니다.

눈썹 영양제로 눈썹에 힘을 줘서 발모를 다시 촉진하고 요 마스카라로 눈썹화장을 하시면 눈도 피부도 건강해 질것입니다. * Long Lash 성분을 첨가하였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대다수 '천연' 혹은 '올개닉' 마스카라라고 나온 성분들을 보니,  


1. Parabens – 유방암 유발
2. Aluminum Powder - "Cover Girl", " Estee Lauder"의 아이라이너 마스카라에 넣는 발색이 잘 되어 모든 색조 화장품에 많이 넣는 성분으로서 (EWG’s) Skin Deep Cosmetics Database에서는 신경을 마비시키는  '신경독' 관련 성분으로 표기하며

3. Propylene Glycol –  피부에 심한 염증등을 가져다 주며
4. Retinyl Acetate – 이건 캐나다에서는 금지된 화장품 성분입니다.


이것은 미국과 한국의  유기농 혹은 천연 화장품의 대부분의 성분표랍니다.

깨알같이 적혀있는 이런 성분표를 보니 저도 몇 개 사보고, 성분표 보고 그냥 버리고 말았습니다.





Ingredients :

Activated Charcoal, Extra Virgin Coconut Oil, Certified Emu Oil, Vegetable Glycerin, Aloevera Gel, Neroli Essential Oil and more...


사용법 : 속눈썹을 골고루 빗어주듯 솔질하고 남은 잔여액으로 눈썹을 빗질하여 줍니다.

브러쉬는 1개월에 한 번  씻어내고 말린 다음 알코올로 소독하여 다시 사용해줍니다.

냉장보관이며 뚜껑은 꼭 닫아두세요!


용량 : 10ml

가격 : $20

배송 :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