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edies Balm & Salve

O3 Lab - H-Rrhoid Bottom Relief Salve

O3 Lab 2016. 3. 16. 17:38

O3 Lab - H-Rrhoid Bottom Relief Salve

Non-GMO Arrow Root Powder, 유기농 Sweet Almond Oil, Witch Hazel, Gotu kola, Helichrysum, Roman Chamomile 등 12가지의 유기농 허브, 고급 에센셜 오일과 천연 왁스계의 여왕 '카나우바' 왁스 그리고 유기농 쉬어 버터 피부의 기능성 오일은 침투력과 힐링 능력이 뛰어난 Emu Oil을 선택해 만들어졌습니다.

* O3 Lab Healing Balm and Salve는 고대로부터 내려오는 민간요법, herb remedy 방식으로 유기농 재료만으로 엄선하여 만들어졌습니다.





O3 Labian님 중 한 분이 둘째 아이를 출산후, 그간  Proctozone-HC 2.5%  연고만 반복적으로 사용하시기에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만들테니 사용해보시라 권했더니 기꺼이 사용하시고 O3 Lab, H-Rrhoid Bottom Relief Salve만 계속 사용하고 계십니다. 계속 발라도 부작용이 없는 것인데다가  한 번만 발라봐도 relief 되며 무엇보다 스테로이드제를 사용하지 않으니 정신적 만족감이 아주 크다고 좋아 하십니다~ ^^ 


사용자들의 리뷰~  http://blog.daum.net/o3laboratory/710

 

이 연고는,


1. 출산후 여성

2. 살짝 찢어진 부위(치열)

3. 치핵이 바깥으로 조금 나오려는 증상

4. 가려움증

5. 치질과 치열

6. 생식기 주변 뾰루지나 피부염(여성, 남성모두 가능)

7. 불편한 배변감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질연고나 치질크림 등의 일부 제품에는 스테로이드와 안식향산나트륨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 안식향산은 피부 점막에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시중에 화학 방부제및 알코올 잔뜩 들어간 알로에 패드같은 치료제도 있으나 임시방편일 뿐 입니다.


차라리 그런 제품들을 사용하느니 유기농 알로에 젤 구입하셔서 주방에 있는 Turmeric Powder를 조금 넣고 섞어 발라주거나 코튼패드에 묻혀서 그 사이에 끼워 주세요. 물론 Turmeric Powder가 속옷을 노랗게 만들어 놓기는 할지언정 말이지요.

그밖에 혈행을 좋게하는 좌욕이나 따듯한 물에서 입욕을 매일 하시구요. 그러나 유황온천물은 자극을 준다고 하니 피하세요~


만약 발진, 발적, 가려움 등이 1일 이상 지속되는 피부 및 점막의 출혈, 심한 동통이 4주 이상 지속되는 치핵 등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 이 제품은 의약품이 아닙니다.


사용법불편한 부위를 잘 닦고 건조시킨 후  바르세요.

용량 : 1oz

가격 : $20

배송 : $3.50 




* 임산부는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