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 Care-Mist,Deodorant, etc

O3 Labian - Rose Face & Body Herbal Mist

O3 Lab 2014. 7. 1. 11:20


O3 Labian Rose Face & Body Herbal Mist


 

O3 Labian - Rose Body Butter의 향을 좋아하는 O3 Labian 님들을 위해 Rose Body Mist도 출시합니다.

O3 Labian – Lavender Salt Body Polish로 각질 제거한 후 Rose Body Butter를 바르기 전에 물기가 남아 있는 몸에 살짝 뿌려 줍니다. 또한 얼굴에도 토너용으로 또는 메이컵한 얼굴 위에도 수분 미스트처럼 뿌려 줄 수 있으니 Rose Face & Body로 이름을 붙히겠습니다. 점점 다가오는 더운 여름, O3 Labian Rose Face & Body Herbal Mist 와 함께 시원하고 촉촉하게 지내세요~ 


시중에 파는 Body Mist는 알코올이나 물, 그리고 인공향이 주류입니다. 그러나 O3 Labian - Rose Face & Body Mistfloral waterHerb 추출액을 많이 첨가하고 고급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였습니다. 아토피나 건선 같은 문제성 피부에도 좋습니다사용전, 반드시 흔들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Ingredients:

Rose Water, Kewda Water, Rose Petals & Bud, Peppermint, Rosemary, Lavender, Calendula, Sage, Comprey, chamomole, Orange Peel, Myrrh. Aloe, Lyme, Lemon. & more.



용도 : face & body 보습용 스프레이

용량 : 4oz

가격 : $20

배송 : $5 (추가 주문은 한 병당 $2가 더해집니다, $200이상은 Ship Free~)

l  Rose Petals: 장미꽃잎은 비타민E와 K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재생시켜 주는데 효과적이며, 유해환경이나 화장으로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해주는 데도 효과적이다. 또한 건성, 노화, 민감성, 복합성 피부및 화상을 진정 시키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를 젊게 해주는 특성이 있다. 장미는 또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개선시켜주고, 피부가 화끈거리는 것을 가라 앉혀준다. 항염제로도 사용되고 또한 갈라진 손바닥과 발바닥을 치료하는 데도 사용된다. 장미는 비타민 C가 레몬의 20배, 에스트로겐이 석류의 8배, 비타민 A가 토마토의 20배 정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 재생,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 장미에서 추출된 장미수는 모공을 수축시켜 피부를 윤택하고 매끄럽게 해주며 어떤 피부 타입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피부 자극이 없다. 특히 장미의 화려하고 풍부한 향은 스트레스 저항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여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신경 안정 작용을 하여 숙면에 도움을 주어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준다.   

 


 

 

 



주문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o3laboratory/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