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Customers/Return& Refund Policy

반송,환불, 유효기간 그리고 배송 규정

O3 Lab 2013. 6. 26. 10:09

 

 

1. RETUTN : No Return Policy를 전제로 합니다.

입금완료가 된 분에 한하여 제조, 배송되는 특수한 여건상, 구매자 한 사람을 위해 일을 처리하는 시간이 만만치 않기에 O3 Lab 제 모든 제품들은 No Return Policy  전제로 합니다. 그러므로 구매자 님들도 신중한 구매를 요청합니다.  O3 Lab 제품의 소비자는 단순한 구매자이기보다는 성분표를 꼼꼼히 check up하시고 구매하는 유기농 천연 제품의 매니아가 주 고객이다보니 O3 Labian이라 부르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님들의 리뷰는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 제품에 표기된 성분표를 참고로 유해도 체크, 타사 제품과의 비교, 그리고 본인에게 알러지 있는 성분 유무를 확인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극히 드물게 유기농 천연화장품의 특정 성분인 허브나 기능성 오일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알러지로 인하여 생긴 구매자님들의 알러지 반응까지 일일히 리턴을 받지 못하는 한계가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를 바라며 신중하게 한 제품씩 구매하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O3 Lab 화장품은 유기농 허브를 사용한 remedy 방식이긴 하지만 약품이 아니고 화장품이기에 약품으로 오인하거나 약품으로 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 주의: O3 Lab에서 만드는 홈메이드 제품은 냉장보관이 필수이며 천연방부제를 넣었지만 가능한 3개월내에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천연, 유기농 화장품의 효능은 냉장보관중 3개월 내 사용이 가장 좋습니다. 냉장보관 하면 6개월이 지나도 사용가능합니다. 사용자의 부주의로 상하거나 오래된 것은 리턴받지 않습니다.  

 

   2. REFUND

O3 Lab에서 만드는 제품은 화학방부제를 넣지 않으므로 냉장보관이 필수이므로 제품을 받은 날 바로 냉장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시 변질을 막기 위하여 천연방부제를 사용하기는 하나 천연 방부제가 오랜기간동안 완전한 방부 역할을 하지는 못합니다. 제품을 받은 날, 이미 변질되었을 시는 2-3일 내에 사진과 함께 신고를 해주시면 전액 환불, 혹은 store credit으로 드립니다. 사서함을 이용하는 분은 보내드리는 Ttracking number를 확인하시며 제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항상 Delivery confirmation 번호를 알려드리기에 배송중 분실시나 배송중 파손시에는 제조자 O3 Lab과  구매자 O3labian 간에 50:50 반반 부담으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파손제품은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완료가 된 shipment는 O3 Lab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고  e-mail  o3laboratory@gmail.com 

 

 

 

 

3. MAKING, SHIPMENT & ORDERING ETIQUETTE 


소비자들에게 좀더 신선한 제품을 배송하기 위하여 주문후 제조형태의 방식으로 공급을 하므로 매주 토요일까지 주문과 입금 clear가 된 주문에 한하여 월, 화요일에 제조를 하고 수요일에 일괄 배송하므로 연휴가 끼고 O3 Lab의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2주정도가 소요될 수도 있으니 미리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부제를 넣고 제품을 만들어 선반에 잔뜩 쌓아 놓은 후 주문시 바로바로 뽑아 내보내는 제조와 배송방식이 아니므로 O3 Lab 제품의 느리고 소박한 진행방식에 인내심을 가져 주시길 청합니다. 결코과 쉽지않은 길을 가고 있으니 재촉보다는 응원이 필요하오니 널리 양해를 구합니다.

 

주문에 이어 입금일로 부터 1-2 주 정도 소요된다는 점을  감안하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는 가장 싼 배송에 배송에 드는 비용과 Handling charge를 하지 않고 또,  $200이상 오더이면 free ship을 하고 있습니다만,  앞으로는 배송비는 건당과 무게당 Handling & shipping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

 



 4. EXPIRATION DATE

 

기본적으로 천연 방부제를 첨가하여 배송을 하기에 더운 날씨에도 배송중에 상하지는 않습니다. 미국령 괌까지 배송도 10~15일 소요되는데 한 번도 제품이 변질되지 않았으니 너무 염려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렇지만 Shelf Life 이 없는 신선한 제품을 고집하는  O3 Lab 제품의  유효기간은 냉장보관 6개월내입니다. 냉장보관을 잘 하시면 6개월이상 1년미만도 상하지는 않지만 효능면에서 그리 권장합니다. 


Balm, Salve 그리고 Face Oil이나 Oil 제품들은  실온보관 2~3개월이지만 냉장보관으로는12개월도 무방합니다만, 신선도 유지나 효능면에서 배송받으신 날로부 3 ~ 6개월내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만들어 놓는 제품이 아니고 주문후 조제하는 수제 화장품이라 제조일은 배송한 전 날 혹은 2일전으로 보시면 정확합니다. 대량 제조가 아니고 소량 제조이므로 제조일은 따로 일일히 레이블에 기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분을 위하여 제조일과 유효기간을 원하시면 인보이스에 적어드리겠습니다.


숙성비누인 O3 Lab 의 모든(특정비누 제외) 비누는  EM  Herb 발효액을 첨가하므로   CP비누 같은 경우, 습도가 없는 건조한 실온에서 1년이상 보관 가능하며 MP 비누는 6개월 실온보관 가능하지만 6개월 이상 보관하셔야 할 경우는 냉장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이 표는 실온보관인 색조화장품의 유효기간의 경우지만, 유기농 수제품의 유효기간을 냉장보관으로 보시고 참고하세요~ 





이 표는 시중의 실온보관인 일반 skin care 화장품의 유효기간 서클입니다.

제조후 거의 27~54개월 2년반 혹은 5년동안 유통됨을 알 수 있는 표입니다. 화학방부제의 효능도 알수 있는 표이구요. 참고하세요. 


 

* Sample for Tester :  O3 Lab에서 만드는 제품은 냉장보관이 필수이므로 Sample은 상하기에 미리 만들어 두지 못합니다. 그래서 늘 나누어 드릴 수 없는 한계는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 샘플이 나오는 경우는 신선도를 위해 주문의 양이나 주문 액의 차이에 상관없이 배송시 동봉하고 있으며 가끔 세일 이벤트나 선물이라는 정품으로 대폭 나누는 방법으로 환원하고자 합니다.

 

O3 Lab 화장품의 제조나 공급에 있어서 이러한 특수한 점을 감안하여 주문에 주의해 주시며 양해주시길 청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