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ps - CP & MP

O3 Lab -4 Whitening CP Soaps

O3 Lab 2013. 8. 2. 16:39

 

O3 Lab - 4 whitening Soaps

뜨거운 여름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미백을 주며 여드름이나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비누들입니다.

 

 

수량 : 4개

가격: $40

배송비:  $6( $200이상 주문은 Ship Free~)

 

 

 

 

1. Pearl CP Soap   

진주비누: 중성, 기미, 미백, 노화방지, 피부탄력진주가루는 고급 화장재료 및 약재로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측천무후가 애용했습니다. 허준의 동의보감에는 '진주가루를 유즙에 섞어 바르면 검은 반점을 제거하며 얼굴을 윤기나게 하여 안색을 좋게한다."라고 진주의 효능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2. Kelp CP Soap   

다시마비누: 중금속의 흡착 제거 기능이 있는 다시마에는 피부미네랄이라 불리는 무기질, 아연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에 좋은 비타민C. E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를 윤기있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며 피부 재생, 세포 생성, 주근깨 완화,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주어 모공 수측, 보습, 각종 트러블이나 여드름에도 좋습니다. 더구나 강력한 조혈작용으로 세포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하고 피부노화를 억제하며 혈행을 촉진하여 피부를 환하고 밝게 만들어 주며 질관리에 효과적이어서 지성 피부의 모공과 피지 관리에 도움을 주나 중, 건성피부에도 아주 좋습니다.

 

 

 3. Oatmeal & Honey CP Soap   

오트밀&꿀비누: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B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자극을 전혀 주지 않아 민감성 피부나 자극성 피부에 좋습니다.

 

 

 

 

4. Orange peel CP Soap       

진피비누: 진피는 오렌지과 과일인 오렌지와 귤껍질을 말린 것으로서 껍질에 함유된 리모넨이란 정유 성분은 피부를 아름답게 해주는 작용이 크며 이 성분은 피부표면의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엷은 막을 만들어 윤기와 보습시간을 오래 유지시켜주고 여드름, 화농, 습진, 가려움증, 상처소독, 아토피성 피부염등의 피부질환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현재, 여드름에 좋은 어성초 비누는 SOLD OUT~ 입니다.

                        그러나 진피비누도 여드름, 화농에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주문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o3laboratory/3